본문으로 바로가기

무토일간 9월운세-2023년 9월(신유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무토일간 십성운세
천간과 지지가 모두 상관인 운으로 질병, 손재수가 따르기 쉽습니다. 남자의 경우는 실직이나 좌천, 직장의 이동, 변동이 따르기 쉽습니다. 여명의 경우, 남자로 인한 적절치 못한 일이 생기거나, 자식으로 인해 근심할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오만과 방종, 부적절한 언행으로 말썽이 따르기도 쉽고, 주변 사람들과 불화와 갈등이 커지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도 손해보는 경우도 생깁니다. 하지만, 예, 체능이나 유창한 언변으로 자신의 끼를 발산할 수 있는 길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무토일간 일주별 신살운세
 
[무인일주, 일주, 일주]
인덕이 부족하거나 도움을 받기도 힘들어, 뜻은 있어도 할 수 있는 일이 별로 없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윗사람들의 눈에 들거나 의견을 표시할 기회가 많아, 상당히 힘든 일을 성취시키거나 자격증 취득으로 신분을 업그레이드 하는 계기도 됩니다. 
 
무인일주는 가까운 사이에 미운 감정 생기지 않도록 노력하셔야 하고, 무술일주는 형제의 도움이나 협조가 큰 달입니다.
 
[일주, 일주, 일주]
연살은 도화살이라 인기를 기반으로 하는 연예인이나 정치가, 방송인, 학원강사 또는 영업직에 종사하면 크게 각광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나이 드신 분들은 옷을  벗는 동작이라 건강 이상이나 수술을 의미하기도 하니 주의도 필요합니다.
 
무신일주는 형제의 도움이 크고,  무진일주는 배우자나 이성의 도움이 큽니다. 무자일주는 가까운 사람들과의 갈등이나 불화로 스트레스를 받기 쉬우니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건강운, 사업운, 재물운, 이성운 , 직장운, 문서운
[비겁-건강운]
비견이 사지라 자신감이나 자존심, 건강에 문제가 따르기 쉬우니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겁재가 장생이라 고집이나 이기심이 대단하고, 지나친 자신감으로 인한 충동도 생기지만 자제해야 합니다.
 
[식상-사업운]
의식주가 안정되고 생활이 윤택하지만, 호기심이 강하게 나타나고, 잘난척하는 경향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로부터 소외되거나 경계심을 자극할 수도 있습니다. 
 
[재성-재물운]
과다한 지출로 인해 현금 흐름에 문제가 발생하기 쉽고, 남명의 경우 이성 문제로 구설수나 관재수에 노출되기 쉬우니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관성-직장운]
직장의 변화와 변동 등, 직장운이 불리한 시기입니다.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승진, 승급 등을 기다리는 분들에게는 다소 어려운 시기일 수도 있습니다. 
 
[인성-문서운]
학업이나 학문으로 명성을 얻을 수도 있고, 모친이 건강해 모친덕이 크지만, 이모나 숙모, 고모 등의 건강은 유의해야 합니다. 
반응형

 

 
[운세의 흐름]
위의 사업운, 이성운, 문서운 등의 운세의 흐름을 나타낸 곡선 그래프입니다. 운세가 상승세인지 하락세인지를 확인하시면 좀 더 나은 운세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일주별 일진
무토일간의 2023년 9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9월 2일 : 천지합
양력 9월 17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9월 22일 : 천지합
양력 9월 27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9월 7일 : 천동지충
 
반응형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9월 17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9월 27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9월 7일 : 간지동
양력 9월 12일 : 천지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