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무토일간 11월운세-2023년 11월(계해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무토일간 십성운세
천간으로 정재, 지지로 편재가 오는 운이라 알뜰히 모은 돈으로 사업을 시작할 수도 있지만, 풍류나 유흥으로 인해 한방에 날릴 수도 있으니 주의도 필요합니다. 재성 혼잡의 의미가 포함되어 부업에 손대거나 이성문제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금전적 출입이 강하고, 금전문제로 인한 건강 문제도 주의해야 합니다. 강한 재성으로 인해 손윗사람들과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따르기도 쉽습니다. 여명의 경우 유혹으로 인해 곤란한 경우가 생기는 운이니 처신에 주의해야 합니다.
 
천간의 합으로 주변사람들과 관계도 돈독하고 유대관계가 좋아, 정신적으로 상당히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천간합은 음과 양의 합으로 부부지합이라고도 하며, 이성간에는 서로간에 끌림이 있게 됩니다. 
 
 
 무토일간 일주별 신살운세
 
[무인일주, 일주, 일주]
겁탈이나 도난,부상을 암시하기도 하며, 밖으로 부터 겁탈이나 강탈을 당함을 말합니다. 외부활동 중에 소지품을 분실하거나 가까운 사람과 분쟁이나 불화가 생기기도 쉽습니다.  그러나, 길작용을 하면 총명하고 권위가 있으며, 예체능에 재능을 나타내게 됩니다. 겁살이 길신과 함께하면 집안을 새로 일으키는 경우가 됩니다.
 
무인일주는 천지합이라 사람좋다는 소리를 들을 수는 있지만, 판단력이나 결단력 부족으로 인해 어려움이 따를 수 있습니다. 무오일주는 문서나 규율 규칙을 어기는 일을 만들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무술일주는 부부간이나 이성의 호감을 받읈 수 있는 달입니다.
 
[일주, 일주, 일주]
술이나 이성 문제등 도덕적이지 못한 일로 남의 입에 오르내려 망신을 당할 우려가 큽니다. 과욕을 줄이는 노력이 필요한 살입니다. 그러나, 반대급부가 따르게 되어, 신분 상승의 계기가 되거나, 뜻하지 않은 금전이나 재물이 생기기도 합니다.  
 
무신일주와 무자일주는 부부간이나 이성의 호감을 받읈 수 있는 좋은 한 달입니다. 무진일주는 사업이나 추진하는 일의 부침으로 갈등이 따르기 쉬운 한달입니다.
 
 
 건강운, 사업운, 재물운, 이성운 , 직장운, 문서운
[비겁-건강운]
비견과 겁재가 절지와 태지라 자신감이나 추진력이 부족하고, 특히 건강에 유의해야 합니다. 주변의 이웃들과의 소통도 잘 되지 않아, 고독감도 생기는 기운입니다.
 
[식상-사업운]
외부 활동도 둔화되고 불의의 사고에도 조심을 해야 합니다. 상관이 목욕지라 사업상 판단 착오로 인한 혼선도 따르기 쉽습니다.
 
[재성-재물운]
재물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재물이 풍요로와 여유가 있고, 명예와 부를 축척해 나가는 안정적인 시기입니다. 
 
[관성-직장운]
칠살의 압박으로 인한 직장에서 다소간의 문제가 따르거나 남편이나 남자로 인한 문제가 따르기 쉽습니다. 
 
 
[인성-문서운]
문서운이 상당히 약한 운입니다. 부동산 취득이나 자격증 취득에는 불리하고, 주식투자를 하시는 분들도 조심해야 하는 운입니다.
 
 
[운세의 흐름]
위의 사업운, 이성운, 문서운 등의 운세의 흐름을 나타낸 곡선 그래프입니다. 운세가 상승세인지 하락세인지를 확인하시면 좀 더 나은 운세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일주별 일진
무토일간의 2023년 11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1월 1일 : 천지합
양력 11월 16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1월 21일 : 천지합
양력 11월 26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1월 6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1월 16일 : 천동지충
반응형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1월 26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1월 6일 : 간지동
양력 11월 11일 : 천지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