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갑목일간 11월운세-2023년 11월(계해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갑목일간 십성운세
한 가지 일에 집중하거나 만족하기 어려워, 부업에 손을 대보지만 좋은 결과를 얻기는 힘듭니다. 손대는 일마다 어려움이 따르기 쉽고, 결단력 부족으로 망설이는 경우도 잦습니다. 추진하는 일에서도 구설수가 따르기 쉽습니다.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찾기 힘들어, 신경성 질환이나 불면증에 시달리기도 쉽습니다. 가정에서도 불화와 갈등이 따르기 쉽고, 자식들과 인연이 약하거나 자식의 일로 걱정거리도 많을 수 있으니 여러가지로 주의해야 합니다.
 
 
 갑목간 일주별 신살운세
 
[갑인일주, 일주, 일주]
겁탈이나 도난,부상을 암시하기도 하며, 외부활동 중에 소지품을 분실하거나 가까운 사람과 분쟁이나 불화가 생기기도 쉽습니다. 겁살이 길작용을 하면 총명하고 권위가 있으며, 예체능에 재능을 나타내게 되어, 집안을 새로 일으키는 경우가 됩니다.
 
갑인일주는 대체로 순조롭고 잘풀려나가는 시기라 자신이 바라는 바를 이룰 수 있습니다. 갑오일주는 다소 도덕적이지 못하거나 일탈에 해당하는 일에 휩쓸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일주, 일주, 일주]
술이나 이성 문제등 도덕적이지 못한 일로 남의 입에 오르내려 망신을 당할 우려가 큽니다. 그러나, 자신의 치부가 노출된  이상의 반대급부가 따르게 됩니다. 남에게 내세울만한 것이 있는 살이기도 합니다. 신분 상승의 계기가 되거나, 뜻하지 않은 금전이나 재물이 생기기도 합니다.
 
갑자일주는 형제나 친구들의도움이 크고, 갑진일주는 추진하는 일이나 사업의 부침으로 갈증에 생길 수 있는 운입니다.
 
 
 건강운, 사업운, 재물운, 이성운 , 직장운, 문서운
[비겁-건강운]
비견이 장생이라, 자신감이나 추진력, 결단력이 강해지는 시기입니다. 겁재가 사지에 속해 형제자매나 친구들과의 관계나 건강에 이상이 따를 수도 있습니다.
 
[식상-사업운]
식신과 상관이 절지와 태지에 속해, 가장 어려운 고비는 막 지난 시기입니다. 가정이나 사업에서 빛이 보이기 시작하는 시점이 됩니다.  
 
[재성-재물운]
편재가 절지, 정재가 태지입니다. 금전적인 어려움이 줄어들고, 의식주도 안정되어가는 좋은 운입니다. 
 
[관성-직장운]
편관이 병지, 정관이 목욕지입니다. 정관이 목욕지라 미혼녀는 약혼이나 결혼 등이 가능하지만, 기혼녀는 남편과 이별수도 따르기 쉽습니다.
 
[인성-문서운]
문서운이 좋은 시기라 부동산이나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학업에 매진하는 분들이나 주식 투자를 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시기입니다. 
반응형

 

[운세의 흐름]
위의 사업운, 이성운, 문서운 등의 운세의 흐름을 나타낸 곡선 그래프입니다. 운세가 상승세인지 하락세인지를 확인하시면 좀 더 나은 운세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일주별 일진
갑목일간의 2023년 11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1월 22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1월 2일 : 천동지충
 
반응형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1월 12일 : 간지동
양력 11월 17일 : 천지합
양력 11월 18일 : 천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1월 7일 : 천지합
양력 11월 22일 : 간지동
양력 11월 28일 : 천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1월 2일 : 간지동
양력 11월 8일 : 천지충
양력 11월 27일 : 천지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1월 12일 : 천동지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