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임수일간 1월운세-2024년 1월(을축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임수일간 십성운세
상사나 동료들과의 갈등이나 불화로 직장의 이동, 변동이 따르기 쉽습니다. 자신의 부주의나 실수도 포함되지만, 환경적 요인으로 인한 어려움도 생깁니다. 남명은 자식일로, 여명은 남편의 사업이나 직장일 또는 남편의 건강문제로 걱정이 생기거나 부부간의 갈등문제로 고민이 따릅니다.
 
하는 일마다 부침이 따르거나 힘든 일이 생기기 쉽습니다. 관청일도 뜻대로 잘 풀려나가지 않아, 다소 답답한 상황이 생기기 쉽지만, 금전적으로는 큰 어려움이 없는 시기입니다. 순간적으로 생기는 오기나 일탈의 기운을 잘 다스리고, 자잘한 법규나 규칙도 지켜나가려는 노력이 필요한 달입니다.
 
 
 임수간 일주별 신살운세
 
[임인일주, 일주, 일주]
천살운이라 계획하는 일이 중도에서 좌절되거나 불합리한 상태가 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질병이나 재물의 손실, 이별수 등이 따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공부나 기도, 수양 등을 하게 되면 신분 상승의 기회가 되기도 하고, 미혼자 분들이나 결혼을 염두고 계신 분들은 짝을 찾아 가정을 이루는 행운도 따릅니다. 
 
임인일주는 자신이 추구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규율이나 도덕적으로 문제가 되는 일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임오일주는 정신적인 갈등이 따르기 쉽고, 임술일주는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일주, 일주, 일주]
현역에서 물러나 전관예우를 받는 시기라, 심리적으로 여유가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는 전문가의 반열에 오르고, 학위나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사업의 발전, 승진 또는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기운이 됩니다. 성적향상이나 진학에 성공하고, 사업가는 사업확장으로 인한 수입 증가의 시기도 됩니다. 
 
임자일주는 친구나 동료들, 배우자나 연인 같은 가까운 사람들의 도움이나 협조가 큰 달이고, 임진일주는 추진하는 일이나 직장에서 주변사람들과 하합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12운성 운세
[쇠]
변화보다는 현실에 안주하는 성향을 나타냅니다. 진취적이거나 미래 지향적 또는 강한 추진력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정신적으로는 최고의 전성기에 해당하며, 합리적 판단을 한다고 봅니다. 어려운 상황이 생겨도 화는 속으로 삭이며, 실속을 차리는 처세에 능통한 시기입니다. 
 
반응형

 

 일주별 일진
임수일간의 2024년 1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임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9일 : 천동지충
양력 1월 24일 : 천지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13일 : 천지충
양력 1월 19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4일 : 천지합
양력 1월 29일 : 천동지충
반응형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3일 : 천지충
양력 1월 9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14일 : 천지합
양력 1월 19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23일 : 천지충
양력 1월 29일 : 간지동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