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무토일간 1월운세-2024년 1월(을축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무토일간 십성운세
형제나 친구, 동료들이 경쟁자로 바뀌거나 배신하는 일이 따르기 쉽고, 부하직원이나 주변사람들로 인해 사업상이나 금전적으로 손실이 따릅니다. 자존심이나 오기로 인한 동료들과의 갈등 관계로 직장에서 말썽을 일으키거나, 윗사람이나 주변사람들을 불편하게 만들수도 있습니다.
 
형제나 친구, 동료들과 삼각관계가 되기도 하지만, 경쟁자의 출현으로 자신의 몫을 나눠줘야 하는 경우도 생깁니다. 반대로, 이성운은 보편적으로 좋은 운입니다. 마음에 드는 이성의 도움을 받거나, 좋은 파트너가 생기는 운이 포함됩니다. 
 
천을귀인은 어려움을 길함으로 변화시키는 최고의 길신입니다. 천을귀인이 사주에 있으면 항상 주변에서 도와주는 사람이 생기게 되고, 인덕이 많아 어려움이 생겨도 주변의 도움으로 무난히 해결된다고 봅니다.
 
 무토일간 일주별 신살운세
 
[무인일주, 일주, 일주]
천살운이라 계획하는 일이 중도에서 좌절되거나 불합리한 상태가 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공부나 기도, 수양 등을 하게 되면 신분 상승의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미혼자 분들이나 결혼을 염두고 계신 분들은 짝을 찾아 가정을 이루는 행운도 따릅니다. 
 
[일주, 일주, 일주]
현역에서 물러나 전관예우를 받는 시기라, 심리적으로 여유있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는 전문가의 반열에 오르고, 학위나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사업의 발전, 승진 또는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기운이 됩니다. 성적향상이나 진학에 성공하고, 사업가는 사업확장으로 인한 수입 증가의 시기도 됩니다. 
 
 12운성 운세
[양]
점차 안정되어 가는 시기로, 그동안 구상만 하든 일들을 소규모로 추진해 볼 수 있는 시점입니다. 물질적으로는 어느정도 여유와 안정을 이루고, 더러는 횡재수도 따르는 좋은 운이지만, 부모 형제와 인연이 부족하고, 부부간에 이별수가 따르기 쉬워  화합의 노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일주별 일진
무토일간의 2024년 1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15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20일 : 천지합
양력 1월 25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5일 : 천동지충
반응형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15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25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5일 : 간지동
양력 1월 10일 : 천지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
 
 

https://youtu.be/qBdFrMZ9jz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