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기토일간 3월운세-2024년 3월(정묘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기토일간 3월 십성운세
편인이 천간으로 투출되어 주변에 대한 불안과 믿지 못하는 심리가 강해집니다. 식상을 극하는 도식 작용으로 인해 타인의 간섭이나 충고는 극도로 꺼리게 되고, 추진하는 일이나 사업에 문제가 따르기 쉽고, 여명의 경우 자식으로 인한 문제도 생깁니다. 
 
편관이 지지로 오게 되면 현실적으로 자신이 책임지고 처리해야 할 일이 많아지고, 강한 책임감으로 인해 무리해 일을 처리하려는 성향도 나타나게 됩니다. 편관은 자신을 억압하려는 기운도 강해 스트레스도 커질 수 있고, 각종 사고수도 생기기 쉬우니 ,참고 인내하는 노력도 필요합니다.
 
 기토간 일주별 신살운세
[기사일주, 기유일주, 기축일주]
수옥살로 불리기도 하며 주변과 단절되어 활동에 제약이 따르는 시기라, 임기응변에 능합니다. 머리를 쓰는 아이디어나 기획 등, 지혜와 전략을 활용한 일들이 적성에 맞고, 성과도 납니다. 지혜가 출중하나 관재구설이 따르기 쉽고, 삶의 기복이 클 수 있으니 주의를 요합니다.
 
부부간에도 원거리 출장, 특근 등으로 멀리 떨어져, 함께 지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밖으로 들어나지는 않으나 야망과 포부가 큰 시기라,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만들기도 하고, 자신의 뜻을 제대로 펼치지 못한 일들이 복으로 다가오거나 권력기관에서 힘을 행사하는 시기가 됩니다. 
 
[기해일주, 기묘일주, 기미일주]
추진하던 일들이 마무리되고, 자신이 리더가 되어 주변을 통활하는 최고의 운입니다. 출세나 승진 등 진취적인 기상으로 명예가 상승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지나친 자신감으로 인해 주변의 충고와 의견을 무시하여, 갈등과 불화도 커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주변 사람들과 갈등과 불화가 많아지게 되면 자신의 자리에서 물러나야 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고, 또, 지나친 일 욕심으로 인해, 건강상 문제도 따르기 쉬우니 건강 관리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12운성 운세
[병]
성격은 온화하고 다정하나 공상이 많고 감정이 풍부해 심리적 기복도 크고, 신경질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합니다. 조용한 것을 좋아하고, 타인에 대해서는 동정심과 의심이 함께 공존하는 시기입니다. 신체적으로 허약하고, 신경성 질환이나 잔병치레가 많습니다. 
 
우유부단한 성격에 재물의 손재수와 가까운 육친과 이별수도 따르기 쉽고, 심리적 갈등으로 인해 종교에 심취할 수도 있습니다. 교육이나 문화, 종교, 의약, 역학 등 활인업에 종사하면 능률도 나고, 업상대체로 좋은 운이 됩니다. 
 
 일주별 일진
기토일간의 2024년 3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기사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3월 6일 : 간지동
양력 3월 21일 : 천지합
 
 
[기유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3월 16일 : 천동지충
양력 3월 1일 : 천지합
양력 3월 26일 : 간지동
 
 
[기축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3월 1일 : 천지합
양력 3월 26일 : 간지동
 
반응형

 

[기해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3월 6일 : 천동지충
 
 
[기묘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3월 11일 : 천지합
양력 3월 16일 : 간지동
 
 
[기미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3월 26일 : 천동지충
양력 3월 31일 : 천지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