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정화일간 3월운세-2024년 3월(정묘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정화일간 3월 십성운세
[비견-편인]
비견이 천간으로 드러나는 기운이라 주관성이 강해져 자신감과 추진하는 일에서는 성과가 돋보입니다. 그러나, 유연성과 융통성의 부족해 주변 사람들과 불화나 갈등이 많을 수 있으니 화합에는 유의해야 합니다.
 
편인이 지지로 오는 운이라 편협되거나 부정적 시선으로 사물을 바라볼 수도 있고, 언행의 불일치로 인해 시댁문제나 구설수가 따르기도 쉽습니다. 공부를 하거나 수양, 기도를 하는 분들에게는 오히려 도움이 되는 운이라, 무속이나 종교에 관심이 가는 시기일 수도 있습니다.
 
 정화간 일주별 신살운세
 
[정사일주, 일주, 일주]
[재살] 수옥살로 불리기도 하며 주변과 단절되어 활동에 제약이 따르는 시기라, 임기응변에 능합니다. 머리를 쓰는 아이디어나 기획 등, 지혜와 전략을 활용한 일들이 적성에 맞고, 성과도 납니다. 지혜가 출중하나 관재구설이 따르기 쉽고, 삶의 기복이 클 수 있으니 주의를 요합니다.
 
[일주, 일주, 정미일주]
[장성살]
추진하던 일들이 마무리되고, 자신이 리더가 되어 주변을 통활하는 최고의 운입니다. 출세나 승진 등 진취적인 기상으로 명예가 상승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지나친 자신감으로 인해 주변의 충고와 의견을 무시하여, 갈등과 불화도 커질 수 있으니 주의도 필요합니다.
 
 12운성 운세
[병]
성격은 온화하고 다정하나 공상이 많고 감정이 풍부해 심리적 기복도 크고, 신경질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합니다. 조용한 것을 좋아하고, 타인에 대해서는 동정심과 의심이 함께 합니다.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 약해지기 쉬운 시기라,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반응형

 

 일주별 일진
정화일간의 2024년 3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3월 24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3월 4일 : 천동지충
양력 3월 29일 : 천지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3월 14일 : 간지동
양력 3월 20일 : 천지충
 
반응형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3월 24일 : 간지동
양력 3월 30일 : 천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3월 4일 : 간지동
양력 3월 10일 : 천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3월 14일 : 천동지충
양력 3월 19일 : 천지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