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경금일간 3월운세-2024년 3월(정묘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경금일간 3월 십성운세
정관이 천간으로 드러난 기운이라  직장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취업을 하거나 승진, 승급 등으로 주변의 인정을 받고, 여명에게는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시기도 됩니다. 주변사람들로 부터 물질적이나 금전적인 도움도 있고, 신용과 명예가 상승하는 시기입니다.    
 
지지로 정재가 오는 기운이라, 착실하게 일을 처리해 나가려는 기운이 강하고, 자신의 몫은 철저히 지키려는 경향도 생깁니다. 인성을 극하는 기운으로 인해 주변에 사람이 모이지 않는 경향도 생기니, 너무 계산적인 일들은 삼가도록 해야 합니다. 
 
 
 경금간 일주별 신살운세
 
[경인일주, 일주, 일주]
도화살로  사교와 애교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도화의 기운이라 자신을 드러내고 뽐내고 싶어, 어느 정도 사치도 즐길 수 있는 시기입니다.  데이트나 미팅, 소개팅 등의 기회도 많아지고, 이성교제가 활발한 운입니다. 미혼자는 결혼이나 데이트의 상대가 생기는 행운도 따릅니다. 
 
[일주, 일주, 일주]
저승사자로 보기도 하며, 종교나 철학, 활인업 등 생명에 관련된 일에 연관되기 쉽습니다. 자신의 의지로 일을 추진하기 힘든 시기이지만, 윗사람들의 눈에 들거나 의견을 표시할 기회가 많아, 상당히 힘든 일을 성취시키거나 자격증 취득으로 신분을 업그레이드 하는 계기도 됩니다. 
 
 12운성 운세
[태]
희망적이고 진취적이지만, 세상 물정에 어둡고 판단력과 추진하는 힘이 부족합니다. 미래가 불안, 초조하고, 어려움에 처해도 행운이 기다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동적이고 소극적이라 큰일을 결정하거나 추진하기 힘들고, 독선적이면서 게으른 경향도 많이 나타납니다.
 
 일주별 일진
경금일간의 2024년 3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3월 12일 : 천지합
양력 3월 21일 : 천지충
양력 3월 27일 : 간지동
 
반응형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3월 1일 : 천지충
양력 3월 7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3월 17일 : 천동지충
 
반응형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3월 27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3월 2일 : 천지합
양력 3월 7일 : 천동지충
양력 3월 31일 : 천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3월 11일 : 천지충
양력 3월 17일 : 간지동
양력 3월 22일 : 천지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