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정화일간 4월운세-2024년 4월(무진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정화일간 4월 십성운세
[상관-상관]
천간과 지지가 모두 상관인 운으로 질병이나 손재수가 따르기 쉽습니다. 남자의 경우는 실직이나 좌천, 직장의 이동, 변동이 따르기 쉽습니다. 여명의 경우, 남자로 인한 적절치 못한 일이 생기거나, 자식으로 인해 근심할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오만과 방종, 부적절한 언행으로 말썽이 따르기도 쉽고, 주변 사람들과 불화와 갈등이 커지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도 손해보는 경우도 생깁니다. 하지만, 예체능이나 유창한 언변으로 자신의 끼를 발산할 수 있는 길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정화간 일주별 신살운세
[정사일주, 일주, 일주]
천설은 태풍이나 홍수, 가뭄, 지진같은 천재지변이나 중풍이나 언어 장애 등 자신의 의사나 노력과 상관없이 좋지않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부나 기도, 수양 등을 하게 되면 신분 상승의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미혼자 분들이나 결혼을 염두고 계신 분들은 짝을 찾아 가정을 이루는 행운도 따릅니다. 
 
[일주, 일주, 일주]
현역에서 물러나 전관예우를 받는 시기라, 심리적으로 여유있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는 전문가의 반열에 오르고, 학위나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사업의 발전, 승진 또는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기운이 됩니다. 성적향상이나 진학에 성공하고, 사업가는 사업확장으로 인한 수입 증가의 시기도 됩니다. 
 
 12운성 운세
[쇠]
기운이 약해지는 시기로 변화보다는 현실에 안주하는 성향을 나타냅니다. 사업이나 추진하는 일에서는 부침이 따르기 쉽고, 건강상 이상 신호도 감지됩니다. 자신의 감정을 함부로 표출하지 않으면서 인내심이 강해 친구가 많은 편입니다. 다정다감한 성정에 주변에 대한 배려심이 크지만, 이로인해 보증 등으로 손해보는 경우도 생기니 주의도 필요합니다.

 일주별 일진
정화일간의 2024년 4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4월 23일 : 간지동
양력 4월 29일 : 천지충
 
반응형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4월 3일 : 간지동
양력 4월 9일 : 천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4월 13일 : 천동지충
양력 4월 18일 : 천지합
 
반응형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4월 8일 : 천지합
양력 4월 23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4월 3일 : 천동지충
양력 4월 28일 : 천지합
 
 
[일주]
양력 4월 13일 : 간지동
양력 4월 19일 : 천지충
주의가 필요한 날 :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