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계수일간 4월운세-2024년 4월(무진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계수일간 4월 십성운세
정관-정관
강한 정관운이라 직장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취업에 성공할 수도 있고, 승진, 승급 등, 명예가 상승하는 운으로 지위도 오르고 출세의 기반을 닦는 운도 됩니다. 사업하시는 분들도 사업의 확장, 발전이 있고, 사회적으로 크게 발전하는 운이라, 주변으로부터 인정도 받고 인기도 상승하는 좋은 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강한 관성운이라 극하는 기운이 강해, 스트레스나 강박관념에 사로잡힐 수도 있고, 자식과 직업으로 인한 스트레스에 시달릴 수도 있습니다. 특히, 여명의 경우, 남편과 이별수가 따르기 쉽고 인연이 바뀔 수도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천간합은 주변사람들과 관계도 돈독하고 유대관계가 좋아, 정신적으로 상당히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계수간 일주별 신살운세
[계사일주, 일주, 일주]
천살은 태풍이나 홍수, 가뭄, 지진같은 천재지변이나 중풍이나 언어 장애 등 자신의 의사나 노력과 상관없이 좋지않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천살운에 공부나 기도, 수양 등을 하게 되면 신분 상승의 기회가 되기도 하고, 미혼자 분들이나 결혼을 염두고 계신 분들은 짝을 찾아 가정을 이루는 행운도 따릅니다.  
 
[일주, 일주, 일주]
반안살은 일선에서 물러나 전관예우를 받는 기운입니다. 일선에서 일할 때보다 조금 덜 일하고 덜 노력해도, 보수나 명예는 오히려 큰 시기일 수도 있습니다. 사업의 발전이나 승진, 승급 등으로 명예가 상승하는 좋은 운입니다. 다만, 너무 독선적인 면모가 나타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12운성 운세
[양]
불완전한 포태로부터 완성된 태아로 하나의 인격체가 된 상태라, 생기와 자신감이 넘치고 여유가 있습니다. 따라서, 누구에게나 호감을 받으면서 침착한 성정을 지닙니다. 모체로부터의 분리, 이별을 의미하여, 혈육과 인연이 약합니다. 재복과 재능이 있어 자선업, 육영업, 종교, 활인업 등이 적성에 맞고, 변화나 변동이 많은 직업은 꺼립니다. 

 일주별 일진
계수일간의 2024년 4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4월 29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4월 9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4월 13일 : 천지충
양력 4월 19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4월 23일 : 천지충
양력 4월 29일 : 간지동
반응형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4월 3일 : 천지충
양력 4월 4일 : 천지합
양력 4월 9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4월 19일 : 천동지충
양력 4월 24일 : 천지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
 
자신의 일간과 일주 확인 - 링크

http://manse.sajuplus.net/?mnuid=2&idcnt=4&curjong=manse003004&cstyle=D&drlink=umyangc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