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혈액형별 성격과 궁합 - A형 여성과 B형 남성

category 궁합 2011. 11. 26. 20:01
혈액형별 성격과 궁합 - A형 여성과 B형 남성

A형 성격 :
잘 참고 인내심이 많으나 빠른 결정이나 대담함이 적어 우유부단하다는 평을 들을 수 있으며,
자존심이 강하고 예민한 성격이라 마음을 다치면 쉽게 ㅍ풀지못해 마음 고생을 하기도 하고,
소심한 면이 많은 반면에 신중하며, 실수를 하지 않으려는 완벽주의자일 수도 있다.
보편적으로 성실하고 상대를 이해하려는 마음이 강하며 예의도 바른폭이다.
소극적이라 싫을 때도 확실히 매듭을 짓지못해 끄려다닐 수 있는 것이 큰 흠이다.
다른사람들의 이목을 많이 의식하며 수줍음이 많고 세심하여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편이다.
연애에 대해서도 흥미는 많지만 표현을 적게 하는 타입으로 몇번이고 상대의 반응을 확인한 후라야
자신의 심정을 나타내는 편이라 여성의 입장에서 보면 답답해 보일 수도 있는 타입이 된다.
 

B형 성격:
자신의 감정을 솔직히 표현하는 스타일로 사교성이 강하며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은 그대로
표현하는 편이며 마음이 가는대로 행동하는 스타일이라 결단력이 있어 보이기도 하지만,
구속을 싫어하고 자유분방한 타입이라 한눈을 많이파는 타입으로 정조관념이 약하다.
처음만난 사람과도 수비게 친해지는 사교성을 가지며, 낙천적이고 호기심또한 많은 편이다.
의욕이 강하고 성격이 급하고 좋아하는 타입이라 생각되면 바로 돌진하는타입이다.
성격이나 감정의 기복이 심한편이며 때로는 허풍도 심하며 모험가적인 기질이 강하다.
연애의 방식은 분위기와 느낌에 따라 바로 상대에게 대쉬하는 화끈한 연애스타일을 갖는다.
쉽게 뜨거워지고 쉽게 식는 여애방식이 B형의 특징이자 단점이 된다.

  궁합지수 : 20%
  B형 남성쪽에서 접근하는 스타일이며, 데이트 중에도 남성쪽에서 전적으로 리드하는 편
  일편단심인 여성을 남성쪽에서 이해하고 배려해야 하며 상처를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