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혈액형궁합 - A형 남자 : AB형 여자, A형 여자 :A B형 남자



나의 정보        A형 남자

A형 남자
특징
A형 남자 성격
로맨스를 좋아하며 사랑도 열정적으로 합니다. 
자신의 모든것을 상대방에게 주고싶어 하는 사람으로 묵묵히 사랑을 지키려하는 혈액형이 A형입니다.
너무 많은 생각을 하는 사람으로 그래서 항상 당신이 모든 걸 선택하도록 기다릴 줄 압니다.
시간 약속을 잘 지키며 시간 약속을 어기는 사람을 싫어합니다. 조금만 늦어도 화가나 있는게 A형입니다.
상대방에 대해 서운해도 상대방이 가슴 아파할까봐 말을 못하고 가슴속에 남겨두고 먼 후일 이야기를 꺼내게 되고 그 결과 감정 싸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성실하고 다정다감하고 신중하며 모험을 피하고 실패나 주위와의 마찰을 꺼리는 완벽주의자 스타일입니다.
자기 억제형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며 신중한 언행으로 주의사람들의 이목이나 생각과 반응을 염두에 두고 행동합니다.
원래는 좋고 싫음이 분명하고 수줍음을잘타는데도 불구하고, 희생정신으로 주위의 기대에 부응하려고 하므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더구나 자신의 생각대로 일이 안 풀리거나, 일이 약간이라도 안 좋은쪽으로 흐르면 기분이 침울해져 의기소침해져 버리는 섬세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연애에 흥미가 없지는 않으나 기본적으로 연애는 부끄러워 하는 편입니다. 
환상보다는 현실적인 사랑을 택하며, 사랑의 표현도 정열적이지 못합니다. 
여성의 접근도 매뉴얼대로이고, 상대의 반응에 긍정적인 싸인이 있을 때만 밖으로 나타내는 타입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여자에게는 세심하고 성실하게 사랑을 베풀려고 하며 애정은 부드럽고 평온하게 느껴줍니다.
그러나 예외로 자신에게 없는 성격에 매력을 느껴 자유분방한 여성이나 밝고 화려한 스타일의 여성에게 마음을 빼앗길 때도 있습니다.

상대방 정보        AB형 여자

AB형 여자
특징
AB형 여자 성격
이성과 감성이 고르게 발달한 스타일로 냉정하지만 분위기에 약한 여자입니다.
냉정한 이성을 가지고 있으며 판단이 신중 하지만 분위기에 따라 변신하는 묘한 매력의 소유자입니다.
항상 냉정하고 침착하며 치밀한 분석력과 정확한 판단력을 지녔으며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개인주의 성격입니다.
냉철하고 삭막한 말을 천연덕스럽게 말하기도 하며 남 앞에서 흐트러지거나, 자기를 잃는 법이 없이 자신의 본심을 감추고 지냅니다.

불타는 듯한 사랑의 정열에는 좀 부족한 타입입니다. 
강한 사랑의 충동을 느껴 사랑에 빠지는 경우는 결코 없으며, 사랑을 즐기지만, 모든 것을 다 잊고 사랑에 몰두하는 일은 없습니다.
사랑을 하면서도 자신을 객관적으로 돌아보며 무드를 중요시하는 사람입니다.
좋아하는 상대방도 자신을 위해 남들이 인정해 줄 수 있을 정도로 남보다 특별히 빛나는 사람을 원합니다.
사랑의 시작은 천천히 하고 점차적으로 상대의 매력에 이끌려 가는 타입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아무렇지도 않게 교류를 시작하고 점점 교제로 발전하기를 원합니다.
사랑의 술책은 능숙한 편으로 교제를 시작해도 자신의 본심을 명확히 전하지 않아 상대로 하여금 불안이나 불신을 느끼게도 합니다.
궁합
A형 남자 ♡ AB형 여자
지수 
50 %
gunghab.sajuplus.net
해 설
궁합지수 : 50 %


접점을 찾지 못해 상대에게 자신을 알리는 데 많은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서로간에 사랑의 주도권을 쥐려고 경쟁하는 상태가 됩니다.

평범한 A형 남성과 센스있는 AB형 여성은 아주 잘 맞는 폭은 아니지만 활달한 AB형 여성은 말쑥하고 세련미가 있으며 개성이 강해 보이는 A형 남성에 잘 반하여 굉장한 호감을 가집니다.
A형 남자도 어린애다운 천진성에 즐거움을 느끼므로 이들이 결합을 합니다면 AB형 여성은 애교로 A형 남편의 정신적 피로를 풀어 주는데 충분합니다.

데이트가 결혼으로 이어질 가능성은 높지않으나 연애에 있어서는 A형 남자와 AB형 여자는 만나자마자 쉽게 친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AB형 여자는 배짱이 있어 미소짓는 모습으로 접근하면 조금 소심한 성격의 A형 남자라도 마음의 문을 열어주기 때문입니다.

매사에 신중하고 완전주의자인 A형 남자와 요령이 좋아서 능률적으로 일하는 편인 AB형여자가 만나면 애정면에서 속도 문제로 싸울 가능성이 높습니다.
A형 남성은 AB형 여성의 모습이 마냥 귀엽게 여겨서 어떤 모습을 하던 좋아하며 지친 정신적 피로를 풀기 때문에 여성은 다양한 연출로 남편을 즐겁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AB형 여성은 A형 남편의 일에 지나친 간섭이 없어 집안을 언제나 평온하며 분위기가 조성되기 때문에 다른 이의 부러움을 사는 경우가 많으므로 가정의 모습을 내보이는 일이 있습니다
궁합
A형 여자 ♡ AB형 남자
지수 
65 %
gunghab.sajuplus.net
해 설
궁합지수 : 65 %

여성으로 부터의 고백이 없는 한 데이트로 이어질 가능성이 적습니다. 
적극적인 AB형 남성이 A형 여성의 기질을 알고 적극적인 애정 표시를 하기 때문에 A형 여성과 AB형 남성은 가장 쉽게 교제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AB형 남성이 데이트를 리드해 나가며 대화중심의 데이트가 되기 쉽습니다.

AB형의 남성은 A형 여성이 자존심이 상하는 것은 절대하지 않습니다.
A형의 여성은 활달하고 여성스러우며 또한 재치까지 있어 두 남녀가 사랑을 하면 무척 황홀하고 낭만적인 애정을 표현합니다.

서로 너무 신중해 결국 포기하게 될 가능성도 많습니다.
A형 여자와 AB형 남자는 양쪽 모두 침착한 편이어서 서로의 장점을 충분히 인정하며 안정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여자는 남자의 군더더기 없는 이야기나 유머감각에 대해 일종의 동경심을 갖고 있기 순순히 따르는 편입니다.

정신적으로 A형 여자를 컨트롤 할 수 있는 것은 AB형 남자입니다.
부부가 된 뒤에 A형 아내는 AB형 남편의 마음을 기쁘게 해줄 수 있으며, AB형 남성은 이러한 아내의 정성에 무관심하지 않고 사회활동 못지않게 가정생활에도 관심을 기울인다면 안락하고 축복 된 삶을 영위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