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띠별운세 - 소띠의 성향과 운세

category 사주 명리학 2011. 8. 15. 20:12

띠별운세 - 소띠의 성향과  운세

성향과 운세
다른 사람의 말을 쉽게 믿지 않고 의심을 한다는 것이다. 흔히 말하는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넌다는 타입이다. 끈질긴 면이 있어 사업 수완도 있으나, 회전이 느려 태만으로 비칠 수 있다. 전체적으로 볼 때 운세가 강한 사람이 많으며 금전운도 좋아서 지위나 명예도 꽤 높은 곳까지 올라가지만 형제나 친척과의 인연이 별로 좋지 않다. 중년까지는 비교적 순조로운 운세지만 노년기에 접어들면서 갑자기 운세가 쇠약해지는 경우가 많으며 부모님의 유산을 물려 받지 못하는 약점도 있다. 이것은 초. 중년기의 자신의 행동이 원인일 수 있으니까 노년기를 대비하여 덕을 많이 쌓도록 해야 할 것이다. 또 질투심이 많고 다른 사람을 칭찬하는 일에 인색하며 어려운 문제에 부딪히게 되면 자신이 직접 해결하지 않고 다른 사람을 대리로 내세워 그늘에서 일을 꾀하려 하는데, 이런 성격은 일찍 고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중년을 지나면서 큰 실패를 하지 않도록 주의할 것. 또한 집착력을 버리고 모든 사람을 솔직이 대하도록 노력할 것.

직업운
적성에 맞는 직업은 회계사, 세무공무원, 기계기사,공예가, 화가,조각가 ,농업, 과수원, 공예품점, 경호원, 운동선수, 승려 등이다. 지적인 노동보다는 주로 육체적인 노동이 어울리며 하루종일 책상 앞에 앉아 있는 직업은 맞지 않는다.

대처방안
상대의 말을 충분히 듣고 나서 말을 할 것. 냉정한 대우를 받았다고 해서 즉시 화를 내는 것은 금물, 자신이 책임감 있는 사람이라는 모습을 상대에게 인식시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