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띠궁합 - 토끼띠 뱀띠 띠별 궁합

category 궁합 2017. 6. 3. 14:50

띠궁합 - 토끼띠 뱀띠 띠별 궁합


띠별 궁합 - 토끼띠 남자 : 뱀띠 여자 궁합
띠별 궁합 - 토끼띠 여자 : 뱀띠 남자 궁합


일반적으로 많이 알려진 궁합이 띠궁합입니다.
띠 궁합은 년지로 보는 겉궁합의 하나입니다.

사주를 따지기 힘든 일반인들이 가장 알기 쉽고 명쾌한 답안을 찾을 수 있어 누구에게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라 그런지도 모릅니다.
아뭏던 잘 맞는다. 안 맞는다 라는 문제를 떠나 그래도 모든 사람들이 관심이 많이 가는 궁합의 한 방법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사주에서 자신을 지칭하여 가장 중요하다는 일간은 모르는 사람이 대다수지만 태어난 해에 대한 자신의 띠를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렇듯이 띠를 필수적으로 기억하는 이면에는 은연중에 궁합이라는 심리가 내재되어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 남자와 여자가 새로 사귀게 되는 경우는 물론이요, 같은 남자끼리 아니면 여자끼리 만나도 나이를 물어보고 띠를 물어보거나 생각해 보게 됩니다.
이것이 띠 궁합입니다.

나의 정보卯(묘) 년 토끼띠
토끼띠 장점
온화한 성격에 애교가 있으며 사교적이고 성격이 부드러워 손윗사람에게 신용을 얻어 큰 출세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주의 깊은 행동으로 적응을 잘 하며 수단이 좋고 붙임성이 좋다.
세련되고 상냥하며 사교적이라 친구를 좋아합니다.
토끼띠 단점
결단력이 약하고 감상적이며 나약한 편으로 상대방에게 감화되기 쉬운 점이 있어 주관이 없어 보일 수도 있습니다.
작은 일에 화를 잘 내며 예측하기 어려운 성격의 소유자로 변덕이나 속물적으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
사주적특성
토끼를 상징하는 묘(卯)는 음력 2월에 해당하며, 시간은 오전 5시 부터 7시 사이가 됩니다.
음력 2월은 농사가 시작되는 시기로 묘시(卯時)는 농부들이 논밭으로 나가는 시간이 됩니다.
토끼띠에 태어난 인물로는 시인 한용운, 안중근 의사 등이 있습니다.
권장직업
중개인, 중매업, 실내 장식가, 수집가, 평론가, 기자, 변호사, 배우, 공증인, 암표 상인, 여관 주인 등
상대 정보巳(사)년 뱀띠
뱀띠 장점
마음이 너그럽고 인내력이 있습니다.
성품이 고상하고 온화하여 말과 행동이 세련되고 분별력이 있어 주변사람들의 인정을 받습니다.
조용하고 부더러운 ss성격으로 계획성 있게 일을 추진해 실패가 적습니다. 
성품이 고상하여 대단히 온화한 천성을 타고 났습니다. 
세련된 말과 행동으로 분별력있게 행동해 주변의 인정을 받으며 우아하고 분별력있게 행동을 하는 편입니다.
철저한 계획을 아래 실천을 함으로 인해 실패할 확률이 적습니다..
뱀띠 단점
냉혈동물로 차갑고 사악하며, 위험하다고 알려집니다.
허물을 벗고 다시 태어나는 재생이나 혁명 등을 나타내기도 하며, 신경성 질투가 많은 편입니다. 
꾸준히 노력해 성과를 이루는 타입이나 신경이 예민하므로 항시 주의를 요 합니다.
보편적으로 이성을 유혹하는 능력이 탁월하여 쉽게 원하는 상대와 사귀게되나 싫증도 빠릅니다.
소유욕이 강하고 질투가 심해 가끔은 신경질적으로 성급한 면을 보이기도 합니다.
정직하지 못하거나 치근덕거림이 심하고 불륜에도 쉽게 빠집니다.
소유욕이 강하고 질투가 심합니다. 신경질적으로 성급한 면을 보이기도 하며 차갑고 인색합니다는 평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부지른함이 적고 정직하고 못한면과 너무 끈적거린다는 면과 혼외 정사의 소지도 있습니다. 
사주적특성
뱀을 나타내는 사(巳)는 음력 4월을 가리키며 시간으로는 오전 9시에서 11시 사이가 됩니다.
뱀띠해에 태어난 인물로는 이순신 장군, 문익점, 작곡가 안익태, 바둑기사 조훈현, 지휘자 정명훈 등이 있습니다.
권장직업
상업, 교사, 작가, 법률가, 종교가,교육자,은행,신문기자, 철학가, 외교관, 중개업자, 정치가
궁합
卯(묘) 년 토끼띠 ♥ 巳(사)년 뱀띠
합.충.원진
상생
설명
상생관계이지만 뱀띠와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궁합지수 
85 %
85 %
gunghab.sajuplus.net

궁합
卯(묘) 년 토끼띠 ♥ 巳(사)년 뱀띠
합.충.원진
상생
설명
상생관계로 서로를 이해하는 보편적인 결합이 될 수 있습니다.
궁합지수 
85 %
85 %
gunghab.sajuplu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