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띠별운세 - 용띠의 성향과 운세

category 사주 명리학 2011. 8. 15. 20:17

띠별운세 - 용띠의 성향과  운세
 

성향과 운세
자존심이 강하고 기가 강하여 지기 싫어하는 성질이 있으며 , 본심은 매우 정직하면서도 의외로 소심한 편이고, 무슨 일이든 리드하려고 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기과시욕과 추진력이 강해서 점차 업적을 달성해 나가지만 다른 사람을 낮추어 보는 결점 때문에 대인관계에서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다. 모든 일을 자기 뜻대로 처리하려 하고 다른 사람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 반면에 선견지명이 있고, 다른 사람보다 아파서 나가지 않으면 직성이 풀리지 않는 타입이다. 애교가 적고 퉁명스럽기 때문에 호감을 얻기 어려운데, 이상은 높기 때문에 매우 복잡스런 성격으로 보이기 쉽다. 그러나 지성과 행동력을 잘 발휘하면 매력적인 인물로서 환영받을 수 있을 것이다. 폭 넓은 시야를 가지고 전문적인 코스를 밟도록 노력을 하여야 할 것이다.

직업운
경찰관, 토목. 건축업, 목수, 공무원, 해운,어업,항공기, 정치가, 증권업, 관광 안내업, 예능 계통, 경공업, 조각가, 야채 판매업 등이다. 적어도 몇 명의 종업원을 데리고 살림을 꾸려나가는 사람으로 다른 사람을 잘 돌보아 주며 지도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주위에는 늘 도움을 주는 사람이 존재한다.

대처방안
과거의 자랑을 늘어놓고너 지나치게 자신감을 네세우면 상대가 질리게 된다. 장점은 서서히 자연스럽게 드러나도록 신경을 쓸 것. 어떤 일을 앞두고 지나치게 재어 보는 것은 금물,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