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혈액형 궁합보기 - A형남자와 A형여자

category 궁합 2013. 9. 1. 09:19

혈액형 궁합보기 - A형남자와 A형여자


 A형 남자의 성격 :


로맨스를 좋아하며 사랑도 열정적으로 합니다.
자신의 모든것을 상대방에게 주고싶어 하는 사람으로 묵묵히 사랑을 지키려하는 혈액형이 A형입니다.
너무 많은 생각을 하는 사람으로 그래서 항상 당신이 모든 걸 선택하도록 기다릴 줄 압니다.
시간 약속을 잘 지키며 시간 약속을 어기는 사람을 싫어합니다. 조금만 늦어도 화가나 있는게 A형입니다.
상대방에 대해 서운해도 상대방이 가슴 아파할까봐 말을 못하고 가슴속에 남겨두고 먼 후일 이야기를 꺼내게 되고 그 결과 감정 싸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성실하고 다정다감하고 신중하며 모험을 피하고 실패나 주위와의 마찰을 꺼리는 완벽주의자 스타일입니다.
자기 억제형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며 신중한 언행으로 주의사람들의 이목이나 생각과 반응을 염두에 두고 행동합니다.
원래는 좋고 싫음이 분명하고 수줍음을잘타는데도 불구하고, 희생정신으로 주위의 기대에 부응하려고 하므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더구나 자신의 생각대로 일이 안 풀리거나, 일이 약간이라도 안 좋은쪽으로 흐르면 기분이 침울해져 의기소침해져 버리는 섬세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연애에 흥미가 없지는 않으나 기본적으로 연애는 부끄러워 하는 편입니다.
환상보다는 현실적인 사랑을 택하며, 사랑의 표현도 정열적이지 못합니다.
여성의 접근도 매뉴얼대로이고, 상대의 반응에 긍정적인 싸인이 있을 때만 밖으로 나타내는 타입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여자에게는 세심하고 성실하게 사랑을 베풀려고 하며 애정은 부드럽고 평온하게 느껴줍니다.
그러나 예외로 자신에게 없는 성격에 매력을 느껴 자유분방한 여성이나 밝고 화려한 스타일의 여성에게 마음을 빼앗길 때도 있습니다.




 A형 여자의 성격 :


혼자 있는것을 좋아하는 내성적인 여자이며 보수적인 성격이 강하고 가정적이며 내성적입니다.
큰 변화 없이 어떤 일이든 중도에 포기함이 없이 묵묵히 끝까지 해내는 성격입니다.
모험은 좋아하지 않으며 실패나 주위와의 마찰을 꺼리는 자기 억제형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다른 사람의 이목이나 시선에 신경을 쓰며 세세한 일에 구애받아 고민하고 갈등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자신의 생각대로 일이 안 풀리거나, 안 좋은쪽으로 치우치면 의기소침해져 버리는 섬세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A형여성의 사랑은 뜨거워지기는 힘들지만 한번 불붙으면 식을 줄 모르는 특징이 있습니다.
처음엔 상대에 대해 신중히 관찰을 하지만 한번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면 놀랄 정도로 일편단심 민들레가 됩니다.
사랑하는 마음을 몸으로 표현하지는 못해도 좋아하는 남성이 돌아볼 때까지 계속 기다립니다.
애정표현이 서툴고 자기 어필도 못하기 때문에 스스로 대담한 고백은 못하는 스타일로 사랑의 찬스를 놓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합니다.
사귀게 되면 상대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상대가 바라는 여인상이 되려 노력하는 스타일이지만 상대에 대한 요구도 많아져 상대방을 속박하거나 잔소리를 함으로 역효과를 얻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A형 남자와 A형 여자의 궁합  :



궁합지수 : 70 %

서로 상대를 탐색하여 남녀 모두 무조건 상대방을 좋아하거나 불꽃을 당기지 않지만 같은 혈액형끼리 만남이므로 서로가 서로의 성격을 잘 알기 때문에 원만한 만남입니다.

처음 만남은 남성이 리드하지만 교제가 진행 되면서 입장이 바뀌어 여성이 주도권을 쥘 경우가 많습니다.
같은 A형과의 만남은 상당히 안정적인 애정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서로간에 대범치 못한 성격도 충분히 이해하고, 인생을 논하면서 서로 존경심을 키우게 됩니다.

데이트간에는 즐기는데 아주 둔한 경우와 적극적인 경우가 될 수도 있습니다.
A형 특유의 재치 있고 섬세하며 예민한 관찰력으로 상대방의 마음을 잘 읽기 때문에 처음 연애시에는 가장 낭만적이고 달콤한 사랑을 하게 됩니다.
이들의 사랑은 연탄 불처럼 불붙기에는 어느 정도의 시간이 걸리지만 한번 불이 붙기만 하면 오래가는 형입니다

2년 이상 교제가 계속되면 결혼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A형 여자는 한 번 마음을 허락하면 변치않은 애정을 간직하는 타입입니다.
서로의 성격이 같아 치밀하지 못하고 급한 성격을 보완해 줄 수 있는 느긋한 상대를 만나 조화를 이루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