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혈액형별 성격과 궁합 - AB형 여성과 O형 남성

category 궁합 2011. 11. 27. 13:51
혈액형별 성격과 궁합 - AB형 여성과 O형 남성

AB형 성격:
보편적으로 계산이 빨라 AB형은 거지가 없다는 농담이 있을 정도이며, 사랑에 빠져도 자기관리가 치밀해 계산적인 사랑에 머무는 경우가 많다. 계산이 빠르다보니 다른 사람들로부터 알수 없는 사람이라는 평을 들을 수 있으며, 변덕이 심하고 비밀이 많은 사람이란 평을 들을 수 있다.

머리회전이 빠르고 치밀해 영리하다는 평을 받기도하지만 고집이세고 고지식하다는 말도 듣는다.

O형 성격:
소탈하고 다른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타입이라 인기가 많은 편이며 보편적으로 명랑하고 활달하다.
남의 말을 잘들어 주는 편이며, 말을 잘하고 리드쉽이 강하며 털털하고 눈치가 빠르다.
책임감이 감해 주변으로부터 성실한 사람이란 평을 들으며 온순하고 사교성도 좋은 편이다.

생활력이 강하고 현실적이며, 모든것을 다 양보하는 듯한 대담함을 보이지만 현실에 맞추는 편이다.
보스적 기질이 강하나 정에 약하며 매사일은 잘 벌리나 마무리가 매끄럽지 못한 것이 단점이다.

떠벌리기를 좋아해 거짓말도 잘하는 편이며, 천성적으로 언변이 좋은 편이며 남에게 튀어보이려 애쓰는 타입이라 잘 모르는 사항에도 나서기를 좋아한다.

궁합지수 : 35%
O형 남성이 접근하는 스타일이나 데이트도 그리 잦지 못하고 결혼으로의 가능성도 낮은 편이다.
성격적인 충돌이나 갈등이 있는 편으로 많은 대화와 이해심을 필요로 하는 사이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