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띠별운세 - 양띠의 성향과 운세

category 사주 명리학 2011. 8. 16. 20:27

띠별운세 - 양띠의 성향과 운세


성향과 운세
점잖고 내성적이면서 신중한 편이고 마음은 올바르나 기가 약한 편이 있다. 사려 깊고 인정미가 넝치며 얌전한 것이 특징이며 다른 사람과의 의견 대립도 별로 없고 대인 관계를 매우 중요하게 여긴다. 그러나 생각이 많은 편이라 모처럼 찾아온 기회도 놓쳐 버리는 일이 많고 궤도에 오른 일도 장애가 발생하면 쉽게 내팽개쳐 버리는 경우가 있다. 일반적으로 사물을 대할 때 지나칠 정도로 재는 성격이기 때문에 서둘러야 하는 일이나 유행을 다투는 일에는 부적합하다. 그러나 겉으로는 약해 보여도 강한 성격을 감추고 있는, 즉 외유내강적인 성격이기 때문에 큰 성공을 거두는 사람이 많다. 이성 문제로 애달캐달하는 경우가 많고 상냥한 성격이 애정 때문에 증오로 변하는 경우도 있으니 애정 문제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직업운
의사,약사, 종교가,정밀공업,교육자,가공업,은행원, 문학가, 수학자, 철학가, 미술가, 공예가, 승려, 디자이너, 미용사, 공무원, 은행원, 산부인과 의사 등이다. 신중하게 연구를 거듭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빛을 보는 시기는 늦어도 기초만 꾸준히 유지해 나간다면 반드시 대성할 수 있을 것이다.

대처방안
지나치게 겸손하면 오히려 자신감 없는 사람으로 보일 수도 있으니까 좀 더 정정당당하게 행동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일반적으로 인생살이에 능숙한 편이지만 약간이라도 난처한 입장에 놓이게 되면 자기 주장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약점이 있다. 화술도 훈련해 두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