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띠별운세 - 돼지띠의 성향과 운세

category 사주 명리학 2011. 8. 16. 20:31

띠별운세 - 돼지띠의 성향과 운세


성향과 운세
의지가 강하여 무엇이나 열심히 하는 천성, 상대가 아무리 강자라도 부정이 발견되면 정정당당히 대항한다 독립심이 강하고 의협심이 두터우며 다른 사람에게 부탁을 받으면 자신의 몸을 아끼지 않고 돌보아 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일상생활은 검소한 편이어서 돈이 있어도 사치를 부리지 않으며 모든 일에 정직한 편이다. 또한 어려움에 처해 있는 사람이나 불쌍한 사람을 보면 그냥 지나치지 못한다. 그러나 한번 배신을 당하거나 선한 마음으로 베푼 행동을 악으로 갚을 경우에는 상대가 눅이든 심하게 화를 낸다. 실력에 비해 출세가 늦는 사람이 많고 단기간에 성과를 거두려다가 오히려 일을 그르치는 경우도 있다. 열심히 노력해 온 일도 마무리 단계에서 그르치게 되는 경우가 많으니까 가능하다면 끝까지 인내심을 유지해 나가도록 훈련을 쌓는 것이 중요핟. 천성적으로 타고난 실천력에 냉정한 판단력만 첨가한다면 반드시 큰 업적을 이루어낼 것이다.

직업운
설계사, 기계 공작업, 은행원, 창고업, 행정가, 무역회사의 샐러리맨, 스포츠 용품점, 고미술품 감정사, 교사, 통역가, 교환수 등이다. 너무 정직한 것을 앞세우기 때문에 상하간에 마찰이 자주 발생할 수 있으니 때로는 타협도 필요하다는 것을 명심하고 포용력을 기르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다.

대처방안
의협심이 강하여 손해를 보며 남에게 머리 숙여 부탁하는 성질이 아니다 일의 어려움도 생각해 보지 않고 쉽게 인수하는 단점이 있다. 잘못하면 약속을 지킬 줄 모르는 사람이라는 인상을 심어 줄 수 있으니까 가능한 일만을 맡도록 신경을 쓸 것이다. 상대방이 부탁을 하면 정에 이끌려서 무엇이든지 들어주려 하는데, 그것도 결점이니까 객관적으로 사물을 판단하는 습관을 길러야 할 것이다.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