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띠운세(1)-태어난 해의 띠로보는 나의 성격, 나의 사주 (쥐띠~뱀띠)



[쥐띠 子]



운세에 대한 기복이 다소 심한 편으로 소심하고, 운세의 부침도 다소 생깁니다. 성품은 비교적 유순하나  마음의 갈등이 있어, 안정되지 못하는 것이 흠이 됩니다. 마음이 후 할 때는 상당히 구후하지만,  인색할 때는 상당히 인색한 그런 경향도 지닙니다  다소 경솔한 면이 있어 쉽게 결정을 내리고, 또 쉽게 행동 했다가 후회하거나 손해 보는 경우도 더러 생깁니다.


[소띠 丑]
언제나 바쁘게 움직이고 한가롭지 못하나.한편으로 뛰어 다니는 법도 없는 한결같은 타입입니다. 정직하고 인내력이 있어, 좀처럼 화를 내지 않으나 한번 화를 내면 또 쉽게 풀리지 않는 그런 기질도 나타냅니다 . 또한 한번 마음을 먹은일은 쉽게 변하지 않고, 초지일관 밀어붙이는 스타일이라, 실패가 적고 성공의 가능성도 큽니다. 하루 아침에 모든 것을 이루기 보다는 부지런히 일하고, 끈기로 승부를 보는 타입이기도 합니다.


[호랑이띠 寅]
언제나 한가롭고 놀면서 먹는 팔자이기도 합니다. 활발하고 깨끗한 성품에  남에게 지기 싫어하는 강직함도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의리와 정의를 내세우는 편이라, 남을 더울 때는 물불을 가리지 않고 상대를 위해 정성을 다하는 아 그런 정열도 있습니다. 남편복, 자식복, 먹을복 이렇게 여러 가지 복을 다 가지고 잇는 한량의 팔자로 ,관리로 출세할 복을 타고나기도 합니다. 그러나. 주변에 마음을 붙일 사람이 별로 없어 인복은 좋지 못하다고 보기도 합니다.


[토끼띠 卯子]
부드럽고 착한 마음의 소유자로, 어진 성품을 가진다고 봅니다, 주색을 즐기는 풍류객의 기질도 있어 자신의 신분을 망각하고 방탕해질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때애 따라 도를 넘는 행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일을 하던가 시작은 있으나, 마무리가 약한 면모를 보이기도 합니다. 인내심과 명확한 결단력은 다소 부족한 편입니다. 영리하고 처세술에 능하나 다소 방탄해 질 수 있는 기운도 강합니다.


[용띠 진]
어느정도 거만하고 변덕도 다소 있는 편입니다. 성격은 완고하고 매사에 열심히 일하는 편이나, 훗날을 생각하지 않고 행동하는 면이 많아, 실패하는 경향도 잦습니다. 고집이 세고 성격이 너무 억세어 억지를 부리는 경향도 나타납니다. 인내심이 강한 반면에 기복도 심한 편이라 예측이 어렵고, 평지풍파를 일으키는 경우도 많다고 봅니다. 의식주나 생활의 대한 걱정은 별로 하지 않는 낙천적인 성향을 가지기도 합니다. 


[뱀띠 巳]
품위와 교양을 갖춘 성품에 지혜로움과 용감한 성품도 갖추고 있습니다. 대인관계에서도 수완이 뛰어나지 겉으로 보기는 능수능란한 것처럼 보이기 쉽지만 실상은 내실이 부실한 경우도 많습니다. 또한, 꾸준히 노력하기보다는 순간순간 기회를 노리는 경우가 많아 실패할 우려가 큽니다. 주색을 탐하거나 풍류에 빠지기 쉬우며, 때로는 강한 질투심도 나타냅니다. 종교나 예술 방면에 어느 정도 재능이 있다고 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