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O형 남자, O형 여자의 연애 스타일

category 궁합 2011. 9. 1. 00:21


O형 남자,  O형 여자의 연애 스타일


O형여자

다소 우유부단하고 결단력이 부족해 보이는  O형 여자, 그러나 한 번 싫으면 끝까지 싫은 형태라
O형 여자들을 공략할때는 그녀들의 승부근성이나 경쟁심이 부추기는 편이 빠를 수도 있다.

사교적인 성격이며 쾌활하여 상대를 잘 챙겨주며, 같은 여자끼리나 남자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일단 좋아진 남성에게는 적극적으로 접근해 돌봐주려 애쓰는 반면, 상대에게도 바라는 것이 많고 질투 또한 심하다.

자신의 남자가 다른 여성에게 눈길만 줘도 트집을 잡을 정도로 질투가 심하며, 솔직한 성격이라 감추지도 못하고 그대로 들어내는 스타일이다.
감수성이 풍부한 O형 여성은 로멘틱한 사랑을 꿈꾸며 연하의 남성을 선호하는 경향도 짙다.


O형 남자

성격이 밝고 활달한 o형 남성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으며, 주위의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타입이다.
누구를 만나드라도 편하게 대해주며 여성을 대하는 태도나 솜씨가 능수 능란해 별다런 이유없이 따르는 친구나 이성이 많을 수 있다.

약간은 능글능글해 보이거나 뻔뻔함으로 자신의 속마음을 다스릴수 있는 타입으로
자신의 자랑이나 주변의 화제에 대해 잘 전달해 주는 편이다.

사랑을 할 때는 자신을 좋아하는 여자보다는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와 만나는 경우가 많으며,
여성의 외모를 중시하는 타입으로 좋아하는 여성에게는 한번에 깊이 빠져버리는 경향도 있다.
O형남성과 연애를 할 때는 다른 상대에 곁눈질하는 듯한 태도를 가끔은 보여 그의 관심을 묶어둘 필요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