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계수일간 7월운세-2023년 7월(기미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계수일간 십성운세
강한 편관운이라 책임과 권한이 상승하고, 군, 검, 경찰등 강한 직업군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는 명예가 상승하는 좋은 운이 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강한 스트레스로 힘들고, 건강에도 문제가 따르기 쉽습니다. 편관은 자신을 억압하는 운이라, 불미한 사건에 연류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거래처나 가까운 사람들로부터 배신을 당하기도 쉽고, 바깥 활동에서 구설수가 따르기 쉽습니다. 모든 면에서 흉의가 강한 운이라, 동료들과의 불화와 갈등에 유의해야 합니다. 여명은 이성 문제로 구설수가 따르거나, 남편으로 인한 걱정, 근심이 따르기 쉽고, 인연이 약할 수 있습니다. 
 
 
 계수일간 일주별 신살운세
 
[계사일주, 유일주, 축일주]
추진하는 일에서는 부침이나 중단같은 어려움이 따르기 쉽고, 구설수나 송사에 휘말리는 등, 귀찮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두운 밤에 달빛을 얻은 격으로 힘든 상황에서 반사 이익도 생깁니다. 뜻밖의 횡재수가 생기기도 하고, 포기한 돈을 회수하는 계기가 되기도 합니다.
 
계축일주누 일지와 충을 이루는 운이라 직장이나 주거의 이동 변동이 잦고, 부부간이나 이성간에도 다툼이 생기기 쉽습니다. 대수롭지 않는 일도 크게 번지는 경우가 생기기 쉬우므로 주의를 요하는 운세입니다.
 
[해일주, 묘일주, 미일주]
성품이 착하고 총명하며, 온화한 성격의 소유자가 됩니다. 외부와 내부를 조화시키는 재주가 있어 참모적 역할이 돋보입니다. 화개살은 복구나 보전, 회복을 나타내며,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시기입니다. 재능이 특출해 학문에 심취하고, 연기력이 뛰어나 연예인 기질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계묘일주는 방합의 기운이라 형제나 친구 동료들의 도움이 있거나 그들과 함께 일을 추진하는 계기도 생깁니다.
 
 
 건강운, 사업운, 재물운, 이성운 , 직장운, 문서운
[비겁-건강운]
비견과 겁재가 묘지와 양지라, 자신감이나 경쟁력이 대단히 떨어지는 시기입니다. 자신은 물론, 형제자매의 건강에도 신경을 쓰셔야 하고, 너무 의기소침하지 않도록 하셔야 합니다. 운세의 흐름이 상승기라 시간이 흐르면서 점차 안정되어 갑니다. 
 
[식상-사업운]
식신과 상관이 양지와 묘지라 추진하는 일이나 사업은 다소 부침이 따르기 쉽습니다. 무리하게 어떤 일을 추진하기 보다는, 수성의 기분으로 기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하락기라 좀 더 긴장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재성-재물운]
정재가 쇠지라 현금 흐름도 원만하고, 아내의 내조도 좋습니다. 편재가 관대에 속해 더러는 횡재수도 따르는 좋은 운입니다. 운세 흐름이 하락기라 향후는 긴장을 해야 합니다.
 
[관성-직장운]
정관이 쇠지에 속해 직장 생활의 활기는 줄어들지만, 성격이 부더러워 주변 사람들의 신망을 받게 되고, 승진운과 명예도 상승하는 좋은 운입니다. 편관이 관대지라 스트레스는 클 수 있습니다. 운세 흐름이 하락기라 향후는 긴장을 해야 합니다.
 
[인성-문서운]
문서운이 유리합니다. 부동산을 취득하거나 자격증을 취득할 계획을 가지신 분들은 좀 더 적극적으로 추진해도 좋습니다. 운세의 흐름이 상승기라 향후는 더욱 좋은 운입니다.
 
 
[운세의 흐름]
위의 사업운, 이성운, 문서운 등의 운세의 흐름을 나타낸 곡선 그래프입니다. 운세가 상승세인지 하락세인지를 확인하시면 좀 더 나은 운세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일주별 일진
계수일간의 2023년 7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별 운세 달력이 필요하신 분은 [플러스일주운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사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7월 4일 : 천동지충
양력 7월 28일 : 천지충
 
 
[유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7월 8일 : 천지충
양력 7월 9일 : 천지합
양력 7월 14일 : 간지동
 
 
[축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7월 24일 : 천동지충
양력 7월 29일 : 천지합
 
 
[해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7월 4일 : 간지동
양력 7월 19일 : 천지합
 
 
[묘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7월 14일 : 천동지충
 
 
[미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7월 18일 : 천지충
양력 7월 24일 : 간지동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