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을목일간 7월운세-2023년 7월(기미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을목일간 십성운세
거래처간의 관계에서 문제가 없고, 재물이나 이성 문제가 잘 풀려나가는 운입니다, 모든 일에서 잘 풀려나가는 좋은 운이지만, 금전적 낭비가 많을 수 있고, 풍류나 유흥, 이성 문제로 갈등이 있을 수 있으니, 처신은 항시 주의해야 합니다. 
 
재물운이 좋은 시기라 창업을 할 수도 있고, 사업상 새로운 투자도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 운입니다. 미혼의 남녀는 인연을 만날 수도 있고, 짝사랑의 인연도 현실적인 사랑으로 발전하는 계기가 됩니다. 다만, 신약한 사주의 경우 이성문제와 재산 문제로 명예가 실추 당하거나, 각종 사고수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을목일간 일주별 신살운세
 
[을사일주, 유일주, 축일주]
추진하는 일에서는 부침이나 중단같은 어려움이 따르기 쉽고, 구설수나 송사에 휘말리는 등, 귀찮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본인의 의사와는 무관하게 주변의 환경적인 변화로 인해 뜻밖의 횡재수가 생기기도 하고, 포기한 돈을 회수하는 계기가 되기도 합니다.
 
을축일주는 환경적인 변화가 생기거나 부부간에 갈등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고, 아울러 건강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해일주, 묘일주, 미일주]
화개살은 성품이 착하고 총명해 외부와 내부를 조화시키는 재주가 있어 참모적 역할이 돋보입니다. 화개살은 복구나 보전, 회복을 나타내는 기운이라 예전에 하던 일을 다시 시작하거나 갈등관계에 있던 사람과 화해하는 계기도 됩니다.
 
을묘일주는 친구나 동료분들과 함께 일을 추진하거나 그들의 도움이 큰 한달입니다.
 
 
 건강운, 사업운, 재물운, 이성운 , 직장운, 문서운
[비겁-건강운]
비견과 겁재가 묘지와 양지에 위치해 자신감이나 경쟁력이 대단히 떨어지는 시기입니다. 자신은 물론, 형제자매의 건강에도 신경을 쓰셔야 하고, 너무 의기소침하지 않도록 하셔야 합니다. 운세의 흐름이 하락기라 더욱 신경을 써야 합니다.
 
[식상-사업운]
상관이 쇠지, 식신이 관대지라 다른 사람에게 잘난체 하거나 생색을 내기보다는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도 강하고, 의식주도 여유가 있는 좋은 운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하락기라 시간이 가면서 주의도 필요합니다.
 
[재성-재물운]
현금흐름도 원만하고, 아내의 내조도 좋습니다. 편재가 관대에 속해 더러는 횡재수도 따르는 좋은 운입니다. 다만, 편재의 경우는 이성에 대한 지나친 탐심으로 인해 바람기도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운세의 흐름이 하락기라 시간이 가면서 주의도 필요합니다.
 
[관성-직장운]
편관이 쇠지라 스트레스나 강박관념은 다소 줄어들게 됩니다. 정관이 관대지라 시험을 보거나 취업, 승진 등에서는 좋은 기운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상승기라 향후는 더욱 기대가 됩니다.
 
[인성-문서운]
문서운도 상당히 약한 시기이니, 부동산을 취득하거나 자격증 등을 취득할 계획을 가지신 분들은 좀 더 노력하시고, 시기를 저울질할 필요도 있어 보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상승기라 점차 안정됩니다.
 
 
[운세의 흐름]
위의 사업운, 이성운, 문서운 등의 운세의 흐름을 나타낸 곡선 그래프입니다. 운세가 상승세인지 하락세인지를 확인하시면 좀 더 나은 운세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일주별 일진
을목 일간의 2023년 7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별 운세 달력이 필요하신 분은 [플러스일주운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사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7월 16일 : 천동지충
 
 
[유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7월 21일 : 천지합
양력 7월 26일 : 간지동
 
 
[축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7월 6일 : 간지동
양력 7월 12일 : 천지충
 
 
[해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7월 16일 : 간지동
양력 7월 22일 : 천지충
양력 7월 31일 : 천지합
 
 
[묘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7월 2일 : 천지충
양력 7월 26일 : 천동지충
 
 
[미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7월 6일 : 천동지충
양력 7월 11일 : 천지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