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정화일간 7월운세-2023년 7월(기미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정화일간 십성운세
추진하는 일이나 직업이 활기를 띄는 좋은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들에 대한 이해와 배려심이 깊어, 주변 사람들과 유대관계도 원만하고, 표현력이 뛰어나 매사 어려움이 적고, 의식주도 원만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는 일이나 사업이 성공을 이룰 수 있는 좋은 운입니다. 모든 일이 잘 풀리지만, 주변 사람들에게 어려움이 생기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손해를 입히는 경우도 생길 수 있으니. 주변을 돌아보는 여유와 아량이 필요한 운입니다. 
 
양인살은 리드쉽이나 추진력으로 현재 환경을 개선하거나 극복하려는 경향이 강합니다. 외견상으로는 박력이 있어 보이나 거친 성향과 재물이나 이성에 대한 지나친 탐심으로 인해 주변과 갈등하기 쉽습니다. 남자사주에 양인이 너무 강하면 지나친 색욕으로 가정이 불안하고, 여자사주에 양인이 많으면, 부모와 남편을 극하는 관계로 부부 사이가 불화하기 쉽습니다.
 
 
 정화일간 일주별 신살운세
 
[정사일주, 유일주, 축일주]
추진하는 일에서는 부침이나 중단같은 어려움이 따르기 쉽고, 구설수나 송사에 휘말리는 등, 귀찮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두운 밤에 달빛을 얻은 격으로 힘든 상황에서 반사 이익도 생깁니다. 본인의 의사와는 무관하게 주변의 환경적인 변화로 인해 뜻밖의 횡재수가 생기기도 하고, 포기한 돈을 회수하는 계기가 되기도 합니다.
 
정축일주는 일지가 충이 되는 달이라, 환경적인 변화가 생기고, 추진하는 일이나 사업 또는 직장에서 갈등과 반목이 따르기 쉽습니다.
 
[해일주, 묘일주, 미일주]
화개살은 예술적 감수성과 재능이 뛰어나 예체능에 관심을 보이거나 학문이나 종교에 심취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복구나 보전, 회복을 나타내는 기운이라 예전에 하던 일을 다시 시작하거나 갈등관계에 있던 사람과 화해하는 계기도 됩니다. 그러나, 과거에 있었던 병이나 안좋은 일이 재발되기도 합니다.
 
정묘일주는 삼합의 기운이라 새로운 인연이나 일을 추진하는 계기가 됩니다. 부부간이나 연인 사이는 새로운 정이 생기고, 사업이나 추진하는 일에서는 새로운 동력이 생깁니다.
 
 
 건강운, 사업운, 재물운, 이성운 , 직장운, 문서운
[비겁-건강운]
비견이 관대라 자신감과 추진력, 성취욕이 왕성합니다. 타인의 도움도 있고, 생활의 여유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운입니다. 다만, 운세가 하락기라 시간이 가면서 다소간의 주의도 필요합니다.
 
[식상-사업운]
다른 사람에게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도 강하고, 의식주도 여유가 있는 좋은 운입니다. 여명의 경우는 남편의 사업이나 일에 발전적인 운이라 사업이 확장되거나 승진도 가능한 좋은 운입니다. 다만, 운세가 하락기라 시간이 가면서 다소간의 주의도 필요합니다.
 
[재성-재물운]
큰재물이나 횡재수는 부족하지만, 정재가 관대에 속해 현금 흐름이 원할하고 아내의 내조도 적극적인 좋은 운입니다. 남명의 경우, 아내의 발언권이 너무 강해져 엄처시하에서 사는 경우도 생깁니다. 운세가 상승기라 향후는 더욱 기대가 됩니다.
 
[관성-직장운]
직업운은 상당히 불리합니다.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도 우호적이지 못하고, 직장에 다니시는 분들은 주변 사람들과 화합하도록 노력하셔야 마음의 갈등이 줄어들 것으로 봅니다. 운세가 상승기라 향후는 점차 안정됩니다.
 
[인성-문서운]
문서운이 불리합니다. 부동산이나 자격증 취득에 유의해야 합니다. 조상의 음덕이 있거나 윗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지만, 모친의 건강에 이상이 오기 쉬우니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운세가 하락기라 더욱 신경을 써야 합니다.
 
[운세의 흐름]
위의 사업운, 이성운, 문서운 등의 운세의 흐름을 나타낸 곡선 그래프입니다. 운세가 상승세인지 하락세인지를 확인하시면 좀 더 나은 운세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일주별 일진
정화 일간의 2023년 7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별 운세 달력이 필요하신 분은 [플러스일주운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사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7월 4일 : 천지충
양력 7월 28일 : 천동지충
 
 
[유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7월 8일 : 천동지충
 
 
[축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7월 18일 : 간지동
양력 7월 24일 : 천지충
 
 
[해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7월 28일 : 간지동
 
 
[묘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7월 3일 : 천지합
양력 7월 8일 : 간지동
양력 7월 14일 : 천지충
 
 
[미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7월 18일 : 천동지충
양력 7월 23일 : 천지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