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임수일간 7월운세-2023년 7월(기미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임수일간 십성운세
직장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취업에 성공할 수도 있고, 승진, 승급 등, 명예가 상승하는 운으로 지위도 오르고 출세의 기반을 닦는 운도 됩니다. 사업하시는 분들도 사업의 확장, 발전이 있고, 사회적으로 크게 발전하는 운이라, 주변으로부터 인정도 받고 인기도 상승하는 좋은 운입니다. 
 
강한 관성운이라 극하는 기운이 강해, 스트레스나 강박관념에 사로잡힐 수도 있고, 자식과 직업으로 인한 스트레스에 시달릴 수도 있습니다. 특히, 여명의 경우, 남편과 이별수가 따르기 쉽고 인연이 바뀔 수도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임수일간 일주별 신살운세
 
[임인일주, 일주, 일주]
현역에서 물러나 전관예우를 받는 시기라, 심리적으로 여유가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는 전문가의 반열에 오르고, 학위나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사업의 발전, 승진 또는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기운이 됩니다. 그러나,현실 도피 성향으로 인해 게을러지거나, 지체 현상 등이 따르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임인일주는 정관과 상관이 암합을 하는 운이라, 명예나 직장에서 합리적이지 못한 일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임오일주는 이성이나 가까운 사람의 도움이 있는 한 달이지만, 임술일주는 형살운이라 건강문제나 손재수에 유의해야 합니다.
 
[일주, 일주, 일주]
계획하는 일이 중도에서 좌절, 결과는 불합리한 상태가 되기도 합니다. 이상적인 것에 치우치거나 외관에 치중하는 삶으로 현실성 없는 생활이 됩니다. 그러나, 자신이 추구하는 높은 이상의 표출로 신분 상승의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천살운에는 사업이 시한부이지만, 번창의 길로 들어설 수도 있습니다. 
 
임자일주는 원진살운이라 부부간이나 연인간 같은 가까운 사이에 감점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유의하시고, 데이트나 미팅도 삼가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건강운, 사업운, 재물운, 이성운 , 직장운, 문서운
[비겁-건강운]
비견과 겁재가 묘지와 양지에 위치해 자신감이나 경쟁력이 대단히 떨어지는 시기입니다. 자신은 물론, 형제자매의 건강에도 신경을 쓰셔야 하고, 너무 의기소침하지 않도록 하셔야 합니다. 운세가 상승기라 점차 안정되어 갑니다.
 
[식상-사업운]
식신이 묘지이고 상관이 양지라, 추진하는 일에서는 중단 사태가 오기 쉽고, 물심양면으로 답답한 시기로 지지부진할 수도 있지만, 수성의 기분으로 보내는 여유와 지혜가 필요합니다. 운세가 하락기라 좀 더 긴장해야 합니다.
 
[재성-재물운]
편재가 제왕, 정재가 관대에 속해 현금흐름이 원할하고, 아내의 내조도 적극적인 좋은 운입니다. 남명의 경우, 아내의 발언권이 너무 강해져 엄처시하에서 사는 경우도 생깁니다. 운세의 흐름이 하락기라 조심은 해야 합니다.
 
[관성-직장운]
편관이 쇠지라 강한 강박관념은 벗어나게 됩니다. 정관이 관대지라 시험을 보거나 취업, 승진 등에서는 좋은 기운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하락기라 조심은 해야 합니다.
 
[인성-문서운]
편인과 정인이 관대와 쇠지라, 문서운이 유리합니다. 부동산을 취득하거나 자격증을 취득할 계획을 가지신 분들은, 조금 적극적으로 추진해도 좋습니다. 다만, 지나치게 투기성이 있는 문서는 주의해야 합니다. 운세의 흐름도 상승기라 향후는 더욱 기대가 됩니다.
 
 
[운세의 흐름]
위의 사업운, 이성운, 문서운 등의 운세의 흐름을 나타낸 곡선 그래프입니다. 운세가 상승세인지 하락세인지를 확인하시면 좀 더 나은 운세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일주별 일진
임수일간의 2023년 7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별 운세 달력이 필요하신 분은 [플러스일주운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일주운세} 바로가기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7월 13일 : 천동지충
양력 7월 28일 : 천지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7월 17일 : 천지충
양력 7월 23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7월 3일 : 간지동
양력 7월 8일 : 천지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7월 7일 : 천지충
양력 7월 13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7월 18일 : 천지합
양력 7월 23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7월 3일 : 천동지충
양력 7월 27일 : 천지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