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갑목일간 10월운세-2023년 10월(임술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갑목일간 십성운세
임기응변에 능해 순간적인 횡재수가 따르기도 하지만, 난처한 상황을 만들기도 쉽습니다. 감정의 기복으로 인해 심리적인 불안감도 생깁니다. 재물 욕심에 부업에 손을 대기도 쉽지만, 좋은 결과를 얻기 힘듭니다. 
 
부모나 아내로 인애 가슴아픈 일을 만들거나 불화나 갈등을 겪기도 쉽습니다. 대인관계에서도 이성 문제에 특히 신경을 써야 합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손해를 끼치게 되어 원망을 사는 일이 생기기 쉬우니, 매사 조심해야 하는 운입니다.
 
 
 갑목일간 일주별 신살운세
 
[갑인일주, 일주, 일주]
성품이 착하고 총명해 외부와 내부를 조화시키는 재주가 있어 참모적 역할이 돋보입니다. 재능이 특출해 학문에 심취하고, 연기력이 뛰어나 연예인 기질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화개살은 복구나 보전, 회복을 나타내는 기운이라 예전에 하던 일을 다시 시작하거나 갈등관계에 있던 사람과 화해하는 계기도 됩니다.
 
갑오일주는 친구나 동료들의 도움이 큰 한달입니다.
 
[일주, 일주, 일주]
열심히 노력해도 결실이 잘 나타나지 않고, 부부간이나 가족간에 불화와 갈등도 상당히 큽니다. 월살운에는 씨가 마른 다는 의미가 포함되어, 결혼이나 약혼식, 돌잔치 같은 좋은 의미가 있는 행사는 피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본인의 의사와는 무관하게 주변의 환경적인 변화로 인해 뜻밖의 횡재수가 생기기도 하고, 포기한 돈을 회수하는 계기가 되기도 합니다.
 
갑자일주는 문서와 재물로 인한 문제나 이성 문제가 생기기 쉬운 운입니다. 법이나 도덕에 저촉되지 않도록 유의하셔야 합니다.  갑진일주는 사업이나 추진하는 일의 부침으로 인한 갈등이나 손재수가 따르기 쉬우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반응형

 

 건강운, 사업운, 재물운, 이성운 , 직장운, 문서운
[비겁-건강운]
자신감이나 경쟁력이 대단히 떨어지는 시기입니다. 자신은 물론, 형제자매의 건강에도 신경을 쓰셔야 하고, 너무 의기소침하지 않도록 하셔야 합니다.
 
[식상-사업운]
추진하는 일에서는 중단 사태가 오기 쉽고, 물심양면으로 답답한 시기로 지지부진할 수도 있지만, 수성의 기분으로 보내는 여유와 지혜가 필요합니다.
 
[재성-재물운]
사업상의 부침도 따르기 쉽고, 큰 재물이나 횡재수는 부족합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움도 따르고 의식주의 곤란도 있는 시기로, 현상유지를 최선으로 차분하게 기다려야 하는 운입니다. 
 
[관성-직장운]
정관이 관대지라 시험을 보거나 취업, 승진 등에서는 좋은 기운입니다. 편관이 쇠지라 강한 직업군에 종사하거나 그러한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겐 다소 힘든 운입니다.
 
[인성-문서운]
문서운이 유리합니다. 부동산을 취득하거나 자격증을 취득할 계획을 가지신 분들은, 조금 적극적으로 추진해도 좋습니다.
 
 
[운세의 흐름]
위의 사업운, 이성운, 문서운 등의 운세의 흐름을 나타낸 곡선 그래프입니다. 운세가 상승세인지 하락세인지를 확인하시면 좀 더 나은 운세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일주별 일진
갑목일간의 2023년 10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0월 8일 : 천지합
양력 10월 23일 : 간지동
양력 10월 29일 : 천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0월 3일 : 간지동
양력 10월 9일 : 천지충
양력 10월 28일 : 천지합
반응형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0월 13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0월 23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0월 3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0월 13일 : 간지동
양력 10월 18일 : 천지합
양력 10월 19일 : 천지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