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금일간 10월운세-2023년 10월(임술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신금일간 십성운세
천간으로 상관, 지지로 정인이 오는 운이라, 사업이나 추진하는 일에서는 어려움이 따르기 쉽습니다. 금전적인 문제나 정신적인 갈등이 많은 시기입니다. 오만과 일탈로 인해 상사나 동료들과도 불화나 갈등이 따릅니다. 당연히 직장이나 가정의 이동 변동이 따르기 쉽습니다.
 
의식주 문제로 부부간에도 의견 충돌이 생기기 쉬우니, 화목에 유의해야 합니다. 여명의 경우는 자녀 문제로 인한 번민도 따릅니다. 그러나, 반대로 귀인의 도움이 있거나, 학업이나 연구, 기획 같은 정신적인 분야에서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시기일 수도 있습니다.
 
양인살은 주관성과 추진력이 강해 강한 리드쉽을 발휘하지만, 다소 거만하고 다른 사람들의 충고와 간섭은 꺼리거나 무시하는 경향도 강합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불화나 갈등에 유의해야 하고, 화합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신금간 일주별 신살운세
 
[신사일주, 일주, 신축일주]
현역에서 물러나 전관예우를 받는 시기라, 심리적으로 여유있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는 전문가의 반열에 오르고, 학위나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사업의 발전, 승진 또는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기운이 됩니다. 성적향상이나 진학에 성공하고, 사업가는 사업확장으로 인한 수입 증가의 시기도 됩니다. 결혼이나 아기의 탄생 등, 새사람을 맞이하는 행운도 따릅니다. 
 
신사일주는 추진하는 일이 부침이 따르는 운이라, 갈등과 번민이 따르기 쉽습니다. 신축일주는 손재수나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셔야 하는 운에 해당하고, 신유일주는 형제나 동료들의 도움이 큽니다.
 
[일주, 일주, 일주]
태풍이나 홍수, 가뭄, 지진같은 천재지변이나 중풍이나 언어 장애 등 자신의 의사나 노력과 상관없이 좋지않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계획하는 일이 중도에서 좌절되거나 불합리한 상태가 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공과 사를 명확히 구분해 현실에 맞추어 생활하면 다른 사람들 보다 더 빨리 성공의 길로 들어설 수 있는 계기도 됩니다. 
 
신묘일주는 재물이나 문서가 따르는 좋은 운입니다. 신미일주는 손재수와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건강운, 사업운, 재물운, 이성운 , 직장운, 문서운
[비겁-건강운]
비견이 관대라 자신감과 추진력, 성취욕이 왕성합니다. 타인의 도움도 있고, 생활의 여유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운입니다.
 
[식상-사업운]
추진하던 사업이나 일에서는 다소간의 부침이 따르고 건강도 조금씩 약해지지만, 많은 경험과 지혜를 바탕으로 하는 일처리가 원만하고 성과가 나는 시기입니다.
 
[재성-재물운]
사업상의 부침도 따르기 쉽고, 큰 재물이나 횡재수는 부족합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움도 따르고 의식주의 곤란도 있는 시기로, 현상유지를 최선으로 차분하게 기다려야 하는 운입니다.
 
[관성-직장운]
직업운은 상당히 불리합니다. 직장에서도 불화와 갈등이 생기거나, 지위나 명예도 문제가 따르기 쉽습니다. 좌천이나 명퇴 등, 어려운 상황도 생기기 쉬우니, 윗사람이나 주변 동료들과의 관계에 각별히 유념해야 합니다.
 
[인성-문서운]
부동산이나 자격증 취득에 유의해야 합니다. 조상의 음덕이 있거나 윗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지만, 모친의 건강에 이상이 오기 쉬우니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반응형

 

 
[운세의 흐름]
위의 사업운, 이성운, 문서운 등의 운세의 흐름을 나타낸 곡선 그래프입니다. 운세가 상승세인지 하락세인지를 확인하시면 좀 더 나은 운세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일주별 일진
신금일간의 2023년 10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0월 5일 : 천지합
양력 10월 20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0월 24일 : 천지충
양력 10월 25일 : 천지합
양력 10월 30일 : 간지동
 
반응형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0월 4일 : 천지충
양력 10월 10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0월 14일 : 천지충
양력 10월 20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0월 30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0월 10일 : 천동지충
양력 10월 15일 : 천지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