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무토일간 10월운세-2023년 10월(임술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무토일간 십성운세
거래처와 금전문제로 갈등이 생기거나, 투기성이나 낭비벽으로 인한 손재수도 따르게 됩니다. 남명의 경우 여자문제로 인한 금전적 지출이 많아 고민과 갈등이 커질 수 있습니다. 재산문제로 인해 추진하는 일에서는 형제나 동료들과 다툼이 생기기 쉽고, 모략이나 사기수에 노출될 수도 있습니다.
 
부친과 의견 충돌이 생기거나 인연이 약해질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나 아내의 질병으로 경제적 어려움이 따릅니다. 만약, 이 시기에 금전적으로 혜택이 돌아오면, 그 이상의 갈등과 번민이 따를 수도 있습니다. 대인관계에 유의하고, 철저한 계획하에 경제관리에 힘쓰야 합니다.
 
 
 무토일간 일주별 신살운세
 
[무인일주, 일주, 일주]
화개살은 예술적 감수성과 재능이 뛰어나 예체능에 관심을 보이거나, 학문이나 종교에 심취할 수도 있습니다. 화개살은 복구나 보전, 회복을 나타내는 기운이라, 예전에 하던 일을 다시 시작하거나 갈등관계에 있던 사람과 화해하는 계기도 됩니다.
 
무오일주는 친구나 동료들의 도움이 있거나 함께 일을 추진할 수 있는 좋은 달입니다.
 
[일주, 일주, 일주]
추진하는 일에서는 부침이나 중단같은 어려움이 따르기 쉽고, 구설수나 송사에 휘말리는 등, 귀찮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월살운에는 씨가 마른 다는 의미가 포함되어, 결혼이나 약혼식, 돌잔치 같은 좋은 의미가 있는 행사는 피하기도 합니다.
 
무자일주는 재물이나 여자문제로 문제가 생기기 쉬우니, 법이나 제도에 어긋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무신일주는 추진하는 일이나 사업의 부침으로 고민이 생길 수도 있게 됩니다.
 
 건강운, 사업운, 재물운, 이성운 , 직장운, 문서운
[비겁-건강운]
비견과 겁재가 묘지와 양지에 위치해 자신감이나 경쟁력이 대단히 떨어지는 시기입니다. 자신은 물론, 형제자매의 건강에도 신경을 쓰셔야 하고, 너무 의기소침하지 않도록 하셔야 합니다.
 
[식상-사업운]
식신이 쇠지이고 상관이 관대에 속합니다. 추진하던 사업이나 일에서는 다소간의 부침이 따르고 건강도 조금씩 약해지지만, 많은 경험과 지혜를 바탕으로, 추진하는 일처리가 원만하고 성과가 나는 시기입니다. 
 
[재성-재물운]
정재가 쇠지라 현금 흐름도 원만하고, 아내의 내조도 좋습니다. 편재가 관대에 속해 더러는 횡재수도 따르는 좋은 운입니다.  
 
[관성-직장운]
정.편관이 묘지와 양지라 직업운은 상당히 불리합니다. 직장에서도 불화와 갈등이 생기거나, 지위나 명예도 문제가 따르기 쉽습니다. 
 
[인성-문서운]
친인척이나 가까운 윗사람과 이별수가 따르기 쉬운 운이지만, 모친과의 사이는 조금씩 호전됩니다. 문서운도 상당히 약한 시기이니, 부동산을 취득하거나 자격증 등을 취득에는 신중해야 합니다.
 
 
[운세의 흐름]
위의 사업운, 이성운, 문서운 등의 운세의 흐름을 나타낸 곡선 그래프입니다. 운세가 상승세인지 하락세인지를 확인하시면 좀 더 나은 운세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일주별 일진
무토일간의 2023년 10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무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0월 17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0월 27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0월 7일 : 간지동
양력 10월 12일 : 천지합
 
반응형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0월 17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0월 22일 : 천지합
양력 10월 27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0월 7일 : 천동지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