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손금풀이 [수상학] (21) - 운명선(2)

category 수상학(손금학) 2014. 11. 10. 05:21

손금풀이 [수상학] (21) - 운명선(2)





3.운명선의 또 다른 모양들

-.가운데 손가락 바로 밑에 짤은 여러개의 운명선

목표는 많으나 어느 한가지도 뚜렷하지 않아 하는일마다 좌절할 수 있습니다.


-.가늘고 힘없는 운명선

직업이나 생활에 기복이 많고, 건강 또한 이상이 있거나 약해 어려운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끊어진 운명선

운명선이 끊어진 나이대에 새로운 전환점이 생기거나 건강에 이상이 올 수도 있으며, 부부관계나 연인관계에서 커다란 변화가 올 수도 있습니다.
 

-.여러조각의 운명선

인생살이가 순탄치 않아 어려운 인생이 될수도 있으며, 타향을 목표없이 전전하는 방랑자 같은 생활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중 운명선

운명선이 2개이면 직업이 2개일 수도 있고, 자신의 운명외에 동업자나 배우자 등 가까운 사람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 행운이 올수 있는 손금입니다.


 
4.운명선의 지선

-.위로 향하는 여러개의 지선이 있는 경우

위로 향하는 지선은 통상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운명선의 경우도 위로 향하는 여러개의 지선은 현재 운명선의 힘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2-3개의 지선이 모여 운명선이 시작되는 경우

운명선의 시작지점에 두세개의 지선이 모여들어 시작되는 경우는 가족이나 친지 등 가까운 사람의 도움을 받아 쉽게 성공을 이룰수 있는 타입입니다.
월구쪽에서 오는 지선은 타인의 도움이 되고 금성구 쪽의 지선의 집안의 도움을 의미합니다.

-.운명선의 끝 부분의 지선이 태양구나 목성구를 향하는 경우

위로 향하는 지선의 힘을 받을 수도 있고 태양구로 향하는 지선이므로 다른 사람의 칭찬과 찬사속에 명성을 얻으며 순조로운 인생길이 보장됩니다.

목성구로 향하는 지선은 자신의 직업과 관련하여 자신의 위상이 한층 업그래이드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5.운명선의 장애선

-.태양선이 운명선을 가로지르면
 


자신의 운명에 태양선의 기운이 함께하게 되어 정신적인 부분과 정서적인 부분의 소질을 가질수 있습니다.


-.생명선 안쪽에서나온 선이 운명선을 가로지르면

금성구는 가족이나 친지 등 가까운 사람을 의미하므로 부부간이나 부모 또는 현제,  친지로 인해 큰 손해를 입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서로간에 등지는 사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운명선에 사선의 장애선이 생기면.

하던 일에 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애선이 운명선보다 얕고 희미하면 애로가 덜하겠지만 운명선보다 진하다면 ㅋ큰 타격을 받아 좌절할 수도 있음 유념해야 합니다.
 

-.운명선에 섬문양이 나타나면

해당 시기에 자신의 생활이나 직업 등에 큰 실패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섬문양이 잇는 해당 시기는 자신의 인생에서 중대한 위기를 맞을 수 있으며 건강에도 이상이 올 수 있으므로 각별히 유의해야하는 시기입니다.


-.운명선의 끝부분이  별분양이나 십자문양등으로 끝남

운면선에 별문양 등이 나타나면  갑작스런 사고나 큰 병 등으로 불행이 찾아올 수 있슴을 암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