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마갈궁(염소자리)의 특성과 애정관 및 좋은 배우자 - 점성술


마갈궁     


     
[마갈궁 출생자의 특성]
마갈궁은 산양궁 또는 염소좌,  염소자리라고도 합니다.
마갈궁은 양력으로 12월 23일부터 1월 20일까지 태어난 분들의 별자리입니다.

마갈궁 출생의 사람들은 동지를지나 일 년 중 가장 춥고, 또 밤이 긴 계절에 출생한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또한편으로는 가장 밤이 긴 동지를 지나고 봄을 향하는 양이 태동하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마갈궁 출생자들은 겉으로는 한겨울에 기운으로 약해 보이나, 그 속은 강인하고 내실이 강한 결집된 열매와 같은 의지가 숨어있습니다.
이로 인해 때로는 너무 강하고 베짱이 커 모험을 즐기는 사람도 많은 편에 속합니다
자신의 의지가 너무 강해 실패도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를 지닌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 용기와 배짱이 때로는 무리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따라서 마갈궁 출생 자들은 어느 정도 자신을 다스리며 처신하는 지혜와 겸손도 필요하리라 봅니다


[마갈궁 출생자의 애정관]

남성:
마갈궁 출생의 남성자들은 연애에 있어 소극적이고 수세 몰리는 입장입니다.
여성들의 많은 곳에서는 오히려 기가 죽거나 할 말을 못하는 경우처럼 보이기 쉽습니다..
그러나, 여자에게 기가 줒거나  부끄러움이 강해서가 아니라 상대여성이 자신을 좋아하지 않을 것 같다는 자기,선입관으로 인해 말문을 닫은 것으로 봐야 합니다.
따라서, 마갈궁 출생 자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을 만나더라도 뚜렷하게 자신의 의지를 나타내지 못하고 좋은 기회를 놓친 경우도 많게 됩니다.
어떻게 보면은 투박하고 세련되지 못한 연애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결혼후에는 순박함이 부부애를 돋운는 청량제 같은 역할로  언제나 정감이 넘치는 부부생활을 이끌 수도 있습니다.

여성:
여성의 경우에는 연애상대나 결혼 상대를 고르는데 조건을 지나치게 내세우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상대 남자의 경제력이나 가정적인 환경, 아니면 학력이나 이런 것 보다는 상대가 자신을 얼마만큼 좋아하는지 사랑하는지에 따라 마음이 움직인다고 보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남자들로부터 위장된 사랑의 호소에 속아 일생을 망치게 되는 경우도 더러 생기게 됩니다
 따라서 마갈궁 여성들은 남자의 유혹에 쉽게 넘어가지 않도록 해야 하며, 또 상대편 남자가 하는 그 말이 진실된 것인지 다시 한번 더 생각해보는 여유가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그러나, 결혼 후에는 지나치게 욕심을 내지 않고 또 가정에 충실 하는 까닭에 편안한 가정을 가꾸어 나가는데 상당히 큰 역할을 한다고 봅니다.

[마갈궁 출생자의 결혼상대]   
마갈궁의 결혼상대는 
8월 24일부터 9월 23일까지 태어난 같은 쌍녀궁 출생자





4월 21일부터 5월 21일까지 태어난 금우궁 출생자



6월 22일부터 7월 23일까지 태어난 거해궁출생자가



적합하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