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B형 남자와 A형 여자의 궁합

category 궁합 2013. 9. 1. 09:22

B형 남자와 A형 여자의 궁합


 B형 남자의 성격 :


속박 당하는 것을 못참는 기분파로 호기심도 많고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맞서는 모험가입니다..
보편적으로 말을 잘하고 사교성이 뛰어나 사람들과의 모임에서 분위기 메이커의 역할을 합니다.
평소 말과 행동이 바르고 친절해 보이지만, 모든 일을 자신 위주로 생각하는 편이며 어떤 일에 몰두하면 다른 일은 신경을 쓰지 않으며 끝을 보고야 마는 성격으로 자기 중심적인 면이 있습니다.
행동에 있어서 구속당하는 것을 싫어하며 적극성과 실행력이 풍부하여 모험 정신이 강하며 생각보다도 먼저 행동으로 옮기는 타입입니다.
자기의 주관대로 움직이며 자유로운 삶의 방식을 추구하는 사람이 많으며, 상식을 벗어난 태도를 취합니다거나 심술궂은 면도 있습니다.
또한 감정의 기복이 심해 아주 쾌활합니다가도 작은 사건으로 인해 다른 사람으로 변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연애 횟수는 많은 편이나 깊이 사랑에 빠져드는 일은 없으며 사랑을 느낀 순간 바로 데이트 신청을 할 정도로 적극적이며 대화와 농담을 잘하며 여성을 즐겁게 하는 것이 특기를 가줍니다.
단 쉽게 뜨거워지고 쉽게 식는 스타일로 아무리 사랑하는 사람이라도 속박은 참지 못하며 간섭이 많아져 부담을 느끼면 쉽게 떠날 수 있는 타입입니다.
친구나 회사 동료 등 가깝게 지내는 상대와 교제가 많은 편이며 우연히 알게 된 여성과 하룻밤을 지내는 경우도 흔한 행동입니다.



 A형 여자의 성격 :


혼자 있는것을 좋아하는 내성적인 여자이며 보수적인 성격이 강하고 가정적이며 내성적입니다.
큰 변화 없이 어떤 일이든 중도에 포기함이 없이 묵묵히 끝까지 해내는 성격입니다.
모험은 좋아하지 않으며 실패나 주위와의 마찰을 꺼리는 자기 억제형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다른 사람의 이목이나 시선에 신경을 쓰며 세세한 일에 구애받아 고민하고 갈등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자신의 생각대로 일이 안 풀리거나, 안 좋은쪽으로 치우치면 의기소침해져 버리는 섬세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A형여성의 사랑은 뜨거워지기는 힘들지만 한번 불붙으면 식을 줄 모르는 특징이 있습니다.
처음엔 상대에 대해 신중히 관찰을 하지만 한번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면 놀랄 정도로 일편단심 민들레가 됩니다.
사랑하는 마음을 몸으로 표현하지는 못해도 좋아하는 남성이 돌아볼 때까지 계속 기다립니다.
애정표현이 서툴고 자기 어필도 못하기 때문에 스스로 대담한 고백은 못하는 스타일로 사랑의 찬스를 놓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합니다.
사귀게 되면 상대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상대가 바라는 여인상이 되려 노력하는 스타일이지만 상대에 대한 요구도 많아져 상대방을 속박하거나 잔소리를 함으로 역효과를 얻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B형 남자와 A형 여자의 궁합  :



궁합지수 : 20 %

남성 쪽에서 적극적으로 데이트를 이어나가는 타입으로 A형 여성은 B형 남성이 온화하고 믿음직하며 신사적인 면이 마음에 들어 적극적으로 애정표현을 합니다.
감성적이고 내성적인 B형 남성도 까다로운 A형 여성이 싫지 않지만 소극적이어서 여성이 먼저 접근해 오면 쉽게 가까워 질 수 있습니다.

노는것을 좋이하는 B형 남성 중심으로 모든 데이트가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서로의 결점이 쉽게 오출이 되므로 연애가 결혼으로 이어질 가능성은 낮습니다.

A형 여자는 남성의 말을 그대로 믿는 편이나 B형 남자는 자신의 일에 몰두하게 되면 여자에 대한 배려를 까맣게 잊는 경우가 많습니다.

긴 안목으로 보면 B형 남성이 A형 여성에게 불행을 안겨 주지 않지만 여성의 폭 넓은 이해심이 없으면 소극적인 남성에게 쉽게 권태를 느낄 수 있습니다.
결혼을 하면 오직 A형 여성의 마음에 따라 행복과 불행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남편의 기질을 이해하는데 노력해야 하며 B형 남편은 A형 아내의 부지런하고 민감한 특성에 관심을 기울여 자주 변화를 모색하여 애정을 베푼다면 행복한 결혼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