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혈액형궁합보기 - A형 남자와 O형 여자의 궁합

category 궁합 2013. 9. 1. 09:21

혈액형궁합보기 - A형 남자와 O형 여자의 궁합


 A형 남자의 성격 :


로맨스를 좋아하며 사랑도 열정적으로 합니다.
자신의 모든것을 상대방에게 주고싶어 하는 사람으로 묵묵히 사랑을 지키려하는 혈액형이 A형입니다.
너무 많은 생각을 하는 사람으로 그래서 항상 당신이 모든 걸 선택하도록 기다릴 줄 압니다.
시간 약속을 잘 지키며 시간 약속을 어기는 사람을 싫어합니다. 조금만 늦어도 화가나 있는게 A형입니다.
상대방에 대해 서운해도 상대방이 가슴 아파할까봐 말을 못하고 가슴속에 남겨두고 먼 후일 이야기를 꺼내게 되고 그 결과 감정 싸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성실하고 다정다감하고 신중하며 모험을 피하고 실패나 주위와의 마찰을 꺼리는 완벽주의자 스타일입니다.
자기 억제형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며 신중한 언행으로 주의사람들의 이목이나 생각과 반응을 염두에 두고 행동합니다.
원래는 좋고 싫음이 분명하고 수줍음을잘타는데도 불구하고, 희생정신으로 주위의 기대에 부응하려고 하므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더구나 자신의 생각대로 일이 안 풀리거나, 일이 약간이라도 안 좋은쪽으로 흐르면 기분이 침울해져 의기소침해져 버리는 섬세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연애에 흥미가 없지는 않으나 기본적으로 연애는 부끄러워 하는 편입니다.
환상보다는 현실적인 사랑을 택하며, 사랑의 표현도 정열적이지 못합니다.
여성의 접근도 매뉴얼대로이고, 상대의 반응에 긍정적인 싸인이 있을 때만 밖으로 나타내는 타입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여자에게는 세심하고 성실하게 사랑을 베풀려고 하며 애정은 부드럽고 평온하게 느껴줍니다.
그러나 예외로 자신에게 없는 성격에 매력을 느껴 자유분방한 여성이나 밝고 화려한 스타일의 여성에게 마음을 빼앗길 때도 있습니다.




 O형 여자의 성격 :


집념이 강하고 도전적인 여자로 빨리 사람의 감정에 몰입 하지만 빨리 식기도 합니다.
끈기가 부족한 성격이므로 오래 끌면 실패할 확률도 높아 무슨일이든 속전속결로 대시해야 성공 할 수 있는 형입니다.
자잘한 일에는 구애받지 않으며 다른 사람을 잘 보살펴 주며 정에 약해 끊고 맺음이 명확치 않습니다.
의외로 연애에 관해서는 자유분방하지만 멋대로 행동하지는 않으며 어느 정도 구분을 짓고 사랑을 하려고 합니다.

사랑의 시작은 정열적이고 좋아지면 상대를 깊은 애정으로 사랑하고 한결같이 생각합니다.
접근도 적극적이고 정말 좋아합니다면 스트레이트로 자기 기분을 표현하지만 확실히 작전을 세우고 시작합니다.
정열적으로 애정이 깊은 만큼, 독점력도 강하고 애인의 바람기는 절대로 용서 못하는 타입입니다.
남을 잘 도와주며 좋아하는 상대에게 부인처럼 모든 일에 정성을 다하나 교제기간이 길어짐에 따라서 상대가 부담감으로 받아드릴 수 있습니다.
결혼 전에는 가지가지의 사랑을 경험하지만 인생의 파트너가 될 남성이 나타나면 그 사람에게 자신의 인생을 전부 맡기려 합니다.



 A형 남자와 O형 여자의 궁합  :



궁합지수 : 90 %

서로 좋은 인상이고 자연히 끌리는 상태로 쉽게 데이트에 빠집니다.
활달하고 개방적인 O형의 여성은 자기성격과 다른 A형 남성이 사물에 대한 예리한 관찰력과 한곳에 몰두하는 성격이 마음에 들어 맹목적으로 좋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A형 남성의 강한 인내심을 통하여 남성적인 매력을 느끼게 되지만 A 형 남성은 억세고 왈가닥 같은 O형의 여성보다는 개성이 약하고 순종적이어서 만만해 보이는 여성을 더 좋아합니다.

O형 여자는 겉보기에 활발한 여장부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외롭고 마음 약한 구석이 많아 자신보다 강한 남자를 찾습니다.
A형 남자는 항상 합리적이고 진실된 태도를 보이기 때문에 O형 여자가 믿고 의지하고 싶은 매력을 느낍니다.

안정된 교제로 결혼으로 이어질 때까지 교제를 이어갈 가능성이 높으며 여성의 다소곳함을 보이면 남자는 책임감을 느끼고 더욱 가깝게 다가올 것입니다.
부부의 결합이란 어느 한쪽이 원하는 것만 취해서는 원만한 생활을 이룰 수 없는 것으로 성격이 까다롭고 감정이 예민한 A형의 남성이 원하는 나약한 여성과의 결합이라면 남성 자신은 편하지만 여성의 입장에서는 주눅이 들어 기를 펴고 살기 어려운 형태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적극적인 O형의 여성은 소극적인 A형 남성을 잘 보필해 주고, 남성은 여성의 활달하고 덜렁대는 성격을 세심한 보살핌으로 보완하게 되면 이상적인 결합이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