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병화일간 2월운세-2023년 2월(갑인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병화일간 십성운세
강한 편인운이라 의시주의 곤란 등, 가정생활에서 어려움이 따르기 쉽습니다. 도난이나 분실 같은 손재수도 따를 수 있고, 문서상 손해를 보는 경우도 생기기 쉽습니다. 매사 분주하지만 실속이 적고, 보증이나 금전거래 등은 문제가 생기기 쉬우니 삼가해야 합니다.
 
자신이나 가족의 이익을 위한 일에는 어려움이 따르지만, 공부나 기도 등, 정신적인 수양이나 학문의 정진에는 유리합니다. 여명의 경우 자식들과 인연이 약하거나 질병에 유의해야 하고, 직장인들은 윗사람들과의 의견대립에 주의하고, 부모님의 건강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병화일간 일주별 신살운세
[병인일주, 오일주, 술일주]
주거나 직장의 이동, 변동이 따르지만, 멀리 이동하기 보다는 가까운 거리 내에서 이동이 잦은 경우가 많게 됩니다. 승진이나 보직의 이동, 취업 등의 변동이 따르거나, 여행 등이 있을 수 있고, 때에 따라서는 문서 취득 등의 일이 생기게 됩니다.
 
병오일주는 삼합의 기운이라, 친구나 동료들의 도움으로 명예가 상승하는 좋은 운입니다.
 
 
[신일주, 병자일주, 진일주]
회사의 발령이나 상사의 지시, 또는 환경적인 변화에 의해 본인이 원치 않아도 움직여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근무지 이동, 해외출장, 거주지의 변동 등이 따를 수 있습니다.
 
병신일주는 지지충으로 각종 사고수에 유의해야 하고, 건강 문제나 대인관계, 부부간의 불화와 갈등도 유의해야 합니다. 그러나, 시험이나 시합 등에서는 유리한 기운도 포함됩니다. 
 
 건강운, 사업운, 재물운, 이성운 , 직장운, 문서운
 
[비겁-건강운]
비견이 장생이라 자신감이나 추진력, 경쟁력이 돋보이고, 겁재가 사지라 불필요한 오기나 집착이 줄어들어 좋은 운입니다. 운세의 흐름도 상승기라 향후는 더욱 기대가 됩니다. 
 
[식상-사업운]
식신이 장생지라 의식주도 안정되고, 추진하는 일에서는 어려움이 줄어듭니다. 다른 사람들에 대한 이해와 배려심이 커지는 좋은 기운입니다. 운세의 흐름도 상승기라 더욱 좋습니다.
 
[재성-재물운]
편재가 절지라 큰돈의 흐름도 막히고, 정재가 태지라 현금흐름도 불안합니다. 특히 모친의 건강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운세의 흐름도 하락기라 더욱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관성-직장운]
편관이 병지, 정관이 목욕지라 직장운은 다소간의 기복은 있지만, 좋은 편입니다. 다만, 여명의 경우 남편의 유흥이나 바람기는 다소 주의가 필요해 보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하락기지만, 다음이 장생지라 점차 안정될 것으로 봅니다.
 
[인성-문서운]
인성운이 건록과 제왕입니다. 부동산을 취득하거나 자격증을 기다리는 분들은 상당히 좋은 운입니다. 특히, 주시투자를 하시는 분들도 좋은 기회로 보입니다. 향후도 같은 기운으로 봅니다. 
 
[운세의 흐름]
위의 사업운, 이성운, 문서운 등의 운세의 흐름을 나타낸 곡선 그래프입니다. 운세가 상승인지 하락세인지를 확인하시면 좀 더 나은 운세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일주별 일진
병화일간의 2023년 2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별 운세 달력이 필요하신 분은 [플러스일주운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일주운세] 바로가기
 
 
[인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2월 7일 : 천동지충
양력 2월 22일 : 천지합
 
 
[오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2월 17일 : 간지동
양력 2월 23일 : 천지충
 
 
[술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2월 2일 : 천지합
양력 2월 3일 : 천지충
양력 2월 27일 : 천동지충
 
 
[신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2월 7일 : 간지동
양력 2월 13일 : 천지충
 
 
[자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2월 12일 : 천지합
양력 2월 17일 : 천동지충
 
 
[진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2월 27일 : 간지동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