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갑목일간 4월운세-2023년 4월(병진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갑목일간 십성운세
천간으로 식신이 오다 보니 다른 사람들에 대한 배려심도 깊어지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는 마음이 강합니다. 지지로는 편재가 오는 기운이라 재물이나 이성에 대한 탐심이 강해, 여러가지로 구설수나 잡음이 따르기 쉽습니다.
 
큰 재물이나 이성에 현혹되다 보니, 자신의 체면이나 명예에 다소간의 손상이 따를 수도 있고, 그로 인해 건강상의 문제도 따르기 쉽습니다. 더러는 횡재수도 따르지만, 지나친 소비 성향으로 인해, 수입보다 지출이 클 수도 있으니, 재물관리는 신경을 써야 합니다.
 
 
 갑목일간 일주별 신살운세
[갑인일주, 오일주, 술일주]
월살은 고초살로 불리기도 하여, 추진하는 일에서는 부침이나 중단같은 어려움이 따르기 쉽고, 구설수나 송사에 휘말리는 등 귀찮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갈의 뜻도 가지고 있어, 열심히 노력해도 결실이 잘 나타나지 않고, 부부간이나 가족간에 불화와 갈등도 상당히 큽니다.
 
그러나, 어두운 밤에 달빛을 얻은 격으로 힘든 상황에서 반사 이익도 생깁니다. 본인의 의사와는 무관하게 주변의 환경적인 변화로 인해 뜻밖의 횡재수가 생기기도 하고, 포기한 돈을 회수하는 계기가 되기도 합니다.
 
갑술일주는 라망살에 진술충입니다. 추진하는 일에 어려뭄이 따르거나, 부부간에 불화와 갈등으로 고민이 깊을 수 있습니다.  화목에 신경을 써야 하는 달입니다.
 
[신일주, 갑자일주, 진일주]
고독과 학문, 종교나 예술을 상징하며, 인기에 관련된 일이나 종교와 관련된 일을 할 수도 있습니다. 성품이 착하고 총명하며 온화한 성격의 소유자가 됩니다. 외부와 내부를 조화시키는 재주가 있어 참모적 역할이 돋보입니다.
 
화개살은 복구나 보전, 회복을 나타내며,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시기입니다. 재능이 특출해 학문에 심취하고, 연기력이 뛰어나 연예인 기질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갑자일주는 삼합의 기운이라 친구나 동료, 지인들의 도움을 받거나 함께 일을 추진할 수 잇는 달입니다.
 
 
 건강운, 사업운, 재물운, 이성운 , 직장운, 문서운
 
[비겁-건강운]
비견이 쇠지라 결단력이나 판단력은 다소 약해질 수 있고, 겁재가 관대라 다소 오만이나 경솔로 인한 오류를 범하기 쉬우니 다소 주의도 필요합니다. 운세의 흐름도 하락기라 조금 신중할 필요도 있습니다.
 
[식상-사업운]
식신이 관대지라 추진하는 일이나 사업은 원활하고, 의식주도 여유가 있는 시기이고, 운세도 상승기라 향후는 더욱 기대되는 좋은 운입니다.
 
[재성-재물운]
편재가 관대지라 더러는횡재수도 따르는 좋은 운이지만, 정재가 쇠지라 현금흐름은 조금씩 둔화되기 쉽습니다. 그러나 운세가 상승기라 향후는 점차 좋아지는 운입니다.
 
[관성-직장운]
직장운이 불리합니다. 취업을 준비하거나 승진 등을 기다리는 분들은 실망스러운 시기가 되기 쉽고, 여자분들은 남편에 대해 불만이 많은 시기일 수도 있지만, 스트레스는 줄어드는 시기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상승기라, 향후는 점차 안정되어 가는 운입니다.
 
[인성-문서운]
문서운이 약한 시기라 부동산이나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분들에게는 유리하지 못하고, 모친의 건강도 신경이 가는 달입니다. 운세의 흐름도 하락기라 다소 긴장이 필요한 시기일 수도 있습니다.
 
 
[운세의 흐름]
위의 사업운, 이성운, 문서운 등의 운세의 흐름을 나타낸 곡선 그래프입니다. 운세가 상승인지 하락세인지를 확인하시면 좀 더 나은 운세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일주별 일진
갑목일간의 2023년 4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별 운세 달력이 필요하신 분은 [플러스일주운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일주운세] 바로가기
 
 
[인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4월 11일 : 천지합
양력 4월 26일 : 간지동
 
 
[오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4월 6일 : 간지동
양력 4월 12일 : 천지충
 
 
[술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4월 16일 : 천동지충
 
 
[신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4월 2일 : 천지충
양력 4월 26일 : 천동지충
 
 
[자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4월 1일 : 천지합
양력 4월 6일 : 천동지충
 
 
[진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4월 16일 : 간지동
양력 4월 21일 : 천지합
양력 4월 22일 : 천지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