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기토일간 6월운세-2023년 6월(무오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기토일간 십성운세
직업상 부침이 많은 시기라, 추진하는 일에 어려움과 실패가 따르기 쉬운 운입니다. 새로운 일을 다시 시작해도 어려움이 가중되고, 부업도 성공하기 힘든 시기입니다. 공동사업이나 동업관계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지만, 기술이나 예술, 학문의 연구 등에는 좋은 운입니다.
 
가정에서도 부부 사이는 물론, 가족 간에도 불화와 갈등의 골이 깊어지고, 여명의 경우 자식들과의 인연도 약합니다. 남명은 유흥업소를 출입하게 되면, 여자 문제로 인한 화를 입기 쉬운 시기라,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기토일간 일주별 신살운세
 
[기사일주, 유일주, 축일주]
인기를 기반으로 하는 직업에 종사하면 크게 각광을 받게 됩니다. 남에게 과시할 수 있는 매력이 넘치는 시기지만, 소비나 지출이 늘어나기도 합니다. 미혼자는 결혼이나 데이트의 상대가 생기기도 하고, 기혼자는 바람기나 풍류, 유흥으로 분란의 소지도 생깁니다. 
 
기사일주는 형제나 가까운 친구들의 도움이 큽니다. 기축일주는 이성 문제로 인한 고민과 갈등이 클 수 있는 달입니다.
 
 
[해일주, 묘일주, 미일주]
덕이 부족하거나 도움을 받기도 힘들어, 뜻은 있어도 할 일이 별로 없는 시기입니다. 뜻밖의 사건으로 손재수가 따르고, 건강상 문제가 따르기도 쉽습니다. 그러나, 윗사람들의 눈에 들거나 의견를 표시할 기회가 많아, 상당히 힘든 일을 성취시키거나 자격증 취득으로 신분을 업그레이드 하는 계기도 됩니다. 
 
기해일주는 자격증 등 문서 취득에 재물로 인한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기묘일주는 일처리 마무리에 주의해야 합니다. 기미일주는 형제나 이성의 도움이 큰 한달이 됩니다.
 
 
 건강운, 사업운, 재물운, 이성운 , 직장운, 문서운
[비겁-건강운]
비견과 겁재가 겅록과 제왕이라 자신감이나 추진력이 대단하지만, 불필요한 오기는 줄여야 합니다. 특히, 재물이나 이성에 대한 탐심으로 문제를 만들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운세의 흐름은 다음달도 유사합니다. 
 
[식상-사업운]
식신과 상관이 병지와 목욕지라, 추진하는 일이나 사업에 부침이 따릅니다. 건강 문제에 유의해야 하는 달이지만, 운세의 흐름이 상승기라 시간이 가면서 차츰 안정됩니다.
 
[재성-재물운]
편재가 절지, 정재가 태지라 재물운이 약합니다. 금전문제에 신경을 써야 하고, 남명의 경우 아내의 건강도 신경이 쓰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상승기라 차츰 좋아집니다.
 
[관성-직장운]
편관이 장생, 정관이 사지라 직장운이 불리하고, 스트레스는 가중되는 달입니다. 취업이나 승진에도 불리하고, 여명의 경우 남편의 건강도 걱정입니다. 운세의 흐름도 하락기라 더욱 조심해야 합니다
 
[인성-문서운]
편인이 건록, 정인이 제왕이라, 문서운이 좋습니다. 부동산 취득이나 자격증 취득에 좋은 달입니다. 특히, 주식투자를 하시는 분들도 호기이나, 지나친 자신감으로 일을 그러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운세의 흐름]
위의 사업운, 이성운, 문서운 등의 운세의 흐름을 나타낸 곡선 그래프입니다. 운세가 상승세인지 하락세인지를 확인하시면 좀 더 나은 운세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일주별 일진
기토일간의 2023년 6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별 운세 달력이 필요하신 분은 [플러스일주운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사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6월 10일 : 천동지충
 
 
[유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6월 15일 : 천지합
양력 6월 20일 : 간지동
 
 
[축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6월 30일 : 천동지충
 
 
[해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6월 10일 : 간지동
양력 6월 25일 : 천지합
 
 
[묘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6월 20일 : 천동지충
 
 
[미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6월 5일 : 천지합
양력 6월 30일 : 간지동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