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갑목일간 6월운세-2023년 6월(무오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갑목일간 십성운세


추진하는 일이나 대인관계에 어려움이 따르지만, 금전적으로는 어려움이 없습니다. 상대의 실수나 어려움이 자신에게는 이익이 되는 일도 생기기 쉽습니다. 그러나, 금전으로 인한 갈등이 생기기 쉽고, 직장이나 주변사람들도 우호적이지 못해 인덕도 부족한 시기입니다.

 
성급하게 추진한 일은 어려움이 따르기 쉽고, 가정도 원만하지 못합니다. 남명의 경우, 아내 이외의 여자 문제로 고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여명의 경우 출산을 하면 금전적으로 좋아지지만, 남편과는 소원해지기 쉽고, 애정도 식기 쉬우니 주의해야 합니다.


 갑목일간 일주별 신살운세

[갑인일주, 갑오일주, 갑술일주]
자신이 리더가 되어 주변을 통활하는 최고의 운입니다. 출세나 승진 등 진취적인 기상으로 높은 관직에 오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지나친 자신감으로 인해 주변의 충고와 의견을 무시하여, 갈등과 불화도 커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갑오일주는 자형살운이라 손재수나 건강문제에 신경써야 합니다. 갑술일주는 친구나 동료들의 도움이 있거나 함께 일을 추진하는 시기입니다. 

[갑인일주, 갑오일주, 갑술일주]
노력에 비해 얻는 것이 적고, 각종 사고수나 상해를 입을 수 있어 활동성에 제약이 따르는 시기입니다. 직장에서의 해고, 사업은 퇴조의 길로 들어서기도 합니다. 그러나, 자신의 뜻을 제대로 펼치지 못한 일들이 복으로 다가오거나 권력기관에서 힘을 행사하는 시기가 됩니다.
 
갑자일주는 자오충이 생기는 운이라 부부간의 불화나 갈등에 주의해야 하고, 아울러 건강 문제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건강, 사업, 재물, 이성, 직장, 문서운


[비겁-건강운]
비견이 사지, 겁재가 장생이라 자신감이나 추진력은 부족하고, 불필요한 오기나 고집은 강해지게 됩니다. 형제나 친구들의 도움도 받기 힘든 시기이고, 운세의 흐름도 하락기라 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식상-사업운]
식신이 제왕, 상관이 건록이라 추진하는 일이 잘 풀려 나가고, 의식주도 안정되지만, 도덕이나 규칙을 무시하는 경향도 생기기 쉬우니 주의해야 합니다. 다음 달의 운세도 유사합니다.  

[재성-재물운]
편재가 제왕, 정재가 건록이라 재물운이 좋은 시기지만, 풍류나 유흥으로 분란의 소지도 생기기 쉬우니 주의해야 합니다. 다음 달의 운세도 유사합니다.

[관성-직장운]
관성이 목욕과 병지라 직장운에 기복이 있습니다. 취업운이나 승진운도 부침이 많으니 신경을 많이 써야 합니다. 운세의 흐름이 상승기라 시간이 가면서 점차 안정됩니다.

[인성-문서운]
편인이 태지, 정인이 절지라 문서운이 약합니다. 부동산 취득이나 자격증 취득에도 좋은 운이 되지 못하고, 주식 투자를 하시는 분들에게도 유리하지 못합니다. 모친의 건강도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합니다. 운세의 흐름이 변환기라 좀 더 긴장을 해야 합니다.


 운세의 흐름

위의 사업운, 이성운, 문서운 등의 운세의 흐름을 나타낸 곡선 그래프입니다. 운세가 상승세인지 하락세인지를 확인하시면 좀 더 나은 운세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일주별 6월달 일진
갑목 일간의 2023년 6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별 운세 달력이 필요하신 분은 [플러스일주운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일주운세} 바로가기

http://unse.sajuplus.net/?mnuid=1&idcnt=2&curjong=unse005008&cstyle=D&drlink=ilju_unse



 갑목일간 일주별 신살운세


[갑인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6월 10일 : 천지합
양력 6월 25일 : 간지동


[갑오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6월 5일 : 간지동
양력 6월 11일 : 천지충
양력 6월 30일 : 천지합


[갑술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6월 15일 : 천동지충


[갑신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6월 1일 : 천지충
양력 6월 25일 : 천동지충


[갑자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6월 5일 : 천동지충


[갑진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6월 15일 : 간지동
양력 6월 20일 : 천지합
양력 6월 21일 : 천지충


 합, 충, 형, 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