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경금일간 6월운세-2023년 6월(무오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경금일간 십성운세
명예나 명성을 얻을 수 있지만 재물의 손상이 따르기 쉽고, 주변과의 불화나 갈등으로 어려움이 생기기 쉽습니다. 관청이나 직장에서 선의로 시작한 일이 불명예로 나타나거나, 좋지 못한 결과가 생기기도 합니다.
 
임기응변이나 재치가 화를 부르고, 사업은 순조로우나 가정은 평안치 못한 상황도 나타납니다. 여명의 경우, 남편의 유흥이나 도박, 바람기로 인해 어려움도 생기는 운입니다. 과감한 판단력과 도전만이 해결점이 되기도 합니다. 
 
 
 경금일간 일주별 신살운세
 
[경인일주, 일주, 일주]
출세나 승진 등 진취적인 기상으로 명예가 상승하는 운이지만, 주변의 충고와 의견을 무시하여, 갈등과 불화도 커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주변과 갈등이 심해지면 자신의 자리에서 물러나야 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고, 지나친 일 욕심으로 인한 건강 문제도 주의해야 합니다.
 
경우일주는 손재수와 건강에 유의해야 하고, 경술일주는 친구, 동료들과 함께 일을 추진하거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운입니다.
 
[일주, 일주, 일주]
노력에 비해 얻는 것이 적고, 각종 사고수나 상해를 입을 수 있어 활동성에 제약이 따르는 시기입니다. 직장에서의 해고, 사업은 퇴조의 길로 들어서기도 합니다.  그러나, 자신의 뜻을 제대로 펼치지 못한 일들이 복으로 다가오거나 권력기관에서 힘을 행사하는 시기도 됩니다. 
 
경자일주는 부부간이나 이성간의 문제에 주의해야 하고, 가정내에서의 불화나 건강 문제도 생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건강운, 사업운, 재물운, 이성운 , 직장운, 문서운
[비겁-건강운]
비견과 겁재가 목욕과 병지라 풍류나 유흥으로 인한 건강 이상이나 손재수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운세의 흐름이 상승기라 시간이 가면서 점차 좋아집니다.
 
[식상-사업운]
식신이 태지, 상관이 절지라 추진하는 일이나 사업에 어려움이 따르고, 의식주나 건강에도 곤란을 받게 됩니다. 운세의 흐믈이 상승기라 향후는 차츰 나아집니다.
 
[재성-재물운]
편재가 사지, 정재가 장생이라 횡재수가 따르지는 않지만, 현금 흐름도 안정되고 모친의 건강도 좋아집니다. 운세의 흐름이 하락기라 시간이 가면서 주의가 필요합니다.  
 
[관성-직장운]
편관이 제왕, 정관이 건록이라, 직장운이나 명예가 상승하는 좋은 운입니다. 취업을 준비하거나 승진을 기다리는 분들에게는 좋은 운이지만, 스트레스도 만만치 않습니다. 운세는 좋은 흐름으로 이어집니다. 
 
[인성-문서운]
편인이 제왕, 정인이 건록지라 문서운이 좋습니다. 부동산 취득이나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분들에게는 유리한 시기지만, 지나친 자만심으로 인한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운세는 좋은 흐름으로 이어집니다.
 
 
[운세의 흐름]
위의 사업운, 이성운, 문서운 등의 운세의 흐름을 나타낸 곡선 그래프입니다. 운세가 상승세인지 하락세인지를 확인하시면 좀 더 나은 운세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일주별 일진
경금일간의 2023년 6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별 운세 달력이 필요하신 분은 [플러스일주운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일주운세} 바로가기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6월 19일 : 천동지충
양력 6월 1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6월 6일 : 천지합
양력 6월 11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6월 15일 : 천지충
양력 6월 21일 : 간지동
양력 6월 26일 : 천지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6월 1일 : 천동지충
양력 6월 25일 : 천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6월 5일 : 천지충
양력 6월 11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6월 21일 : 천동지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