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병화일간 12월운세-2023년 12월(갑자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병화일간 십성운세
명예나 명성을 얻을 수 있지만 재물의 손상이 따르기 쉽고, 주변과의 불화나 갈등으로 어려움이 생기기 쉽습니다. 관청이나 직장에서 선의로 시작한 일이 불명예로 나타나거나, 좋지 못한 결과가 생기기도 합니다.
 
임기응변이나 재치가 화를 부르고, 사업은 순조로우나 가정은 평안치 못한 상황도 나타납니다. 여명의 경우, 남편의 유흥이나 도박, 바람기로 인해 어려움도 생기는 운입니다. 과감한 판단력과 도전만이 해결점이 되기도 합니다. 
 
 
 병화간 일주별 신살운세
 
[병인일주, 일주, 일주]
일명 수옥살로 불리기도 하며 노력에 비해 얻는 것이 적고, 각종 사고수나 상해를 입을 수 있어 활동성에 제약이 따르는 시기입니다.  길운이면 자신의 뜻을 제대로 펼치지 못한 일들이 복으로 다가오거나 권력기관에서 힘을 행사하는 시기가 됩니다.
 
병오일주는  부부간이나 이성간에 갈등이 생기지 않도록 유의하셔야 하고, 병술일주는 문서취득으로 인한 말썽에 주의해야 합니다.
 
[일주, 일주, 일주]
자신이 리더가 되어 주변을 통활하는 최고의 운입니다. 출세나 승진 등 진취적인 기상으로 명예가 상승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지나친 자신감으로 인해 주변의 충고와 의견을 무시하여, 갈등과 불화도 커질 수 있으니 주의도 필요합니다.
 
병신일주와 병진일주는 친구나 동료들의 도움이 크거나 함께 일을 추진할 수 있는 좋은 한달입니다.
 
 건강운, 사업운, 재물운, 이성운 , 직장운, 문서운
[비겁-건강운]
자신감이나 결단력, 추진력이 부족하고, 건강상으로도 다소 약한 시기입니다. 가까운 사람들이나 주변의 도움이 절실한 시기지만, 형제간에 정이나 덕도 다소 부족한 시기로 봅니다.
 
[식상-사업운]
식신과 상관이 태지와 절지에 속해 의식주나 건강에 이상이 따르기 쉽고, 적극성도 많이 약해집니다. 특히, 여명의 경우는 자식으로 인한 걱정거리도 생기기 쉽습니다.
 
[재성-재물운]
사업하는 분들은 사업의 부침이나 어려움도 있을 수 있지만, 정재가 장생이라 현금 흐름도 원할하고 가정적으로도 안정되며, 아내의 도움도 큰 좋은 운입니다.
 
[관성-직장운]
직장에서는 승진이나 승급 등 명예가 상승할 수도 있고, 취업에 성공하는 시기입니다. 여명의 경우 남자 문제가 풀려나가지만, 편관이 제왕이라 심리적 압박은 상당할 수 있습니다.
 
[인성-문서운]
부동산 취득이나 자격증 등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상당히 신중히 접근하셔야 하고, 가급적이면 다음 시기로 미루는 여유도 필요해 보입니다. 
 
반응형

 

[운세의 흐름]
위의 사업운, 이성운, 문서운 등의 운세의 흐름을 나타낸 곡선 그래프입니다. 운세가 상승세인지 하락세인지를 확인하시면 좀 더 나은 운세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일주별 일진
병화일간의 2023년 12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4일 : 천동지충
양력 12월 19일 : 천지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14일 : 간지동
양력 12월 20일 : 천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24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4일 : 간지동
양력 12월 10일 : 천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9일 : 천지합
양력 12월 14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24일 : 간지동
양력 12월 29일 : 천지합
양력 12월 30일 : 천지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