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갑목일간 12월운세-2023년 12월(갑자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갑목일간 십성운세
주변 사람들의 도움과 응원으로 자신의 신분이 업그레이드 되는 계기도 됩니다. 본업보다 부업이 더 이익을 가져다 주는 운일 수 있습니다. 금전적 여유도 생기고 문서를 취득하는 운이라, 사업하시는 분들은 지접을 내거나 사업체를 인수하는 운입니다.
 
여명의 경우 배우자와의 인연이 생기는 운입니다. 직업적으로는 교사나 학자, 연구원, 수험생 등 교육관련 일이나 제조업도 유망합니다. 그러나, 자기 주장이 강해 부모나 주변 사람들과의 불화나 갈등이 생기면, 실패를 하기 쉬우니 겸손을 미덕으로 삼아야 합니다.
 
 
 갑목간 일주별 신살운세
 
[갑인일주, 일주, 일주]
주변과 단절되어 활동에 제약이 따르는 시기라, 임기응변에 능합니다. 머리를 쓰는 아이디어나 기획 등, 지혜와 전략을 활용한 일들이 적성에 맞고, 성과도 납니다. 지혜가 출중하나 관재구설이 따르기 쉽고, 삶의 기복이 클 수 있으니 주의를 요합니다.
 
갑오일주는 천동지충운이라 새로운 일이나 사업의 시작, 문서 계약 등을 함에 있어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갑술일주는 재물이나 문서로 인해 법이나 도덕에 어긋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일주, 일주, 일주]
추진하던 일들이 마무리되고, 자신이 리더가 되어 주변을 통활하는 최고의 운입니다. 출세나 승진 등 진취적인 기상으로, 명예가 상승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지나친 자신감으로 인해 주변의 충고와 의견을 무시하여, 갈등과 불화도 커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갑신일주, 갑진일주는 친구나 동료들의 도움이 크거나, 그들과 함께 일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갑자일주는 가까운 사람들의 유혹이나 함정수, 사기수에 주의해야 하는 운입니다.
 
 
 건강운, 사업운, 재물운, 이성운 , 직장운, 문서운
[비겁-건강운]
비견이 목욕, 겁재가 병지에 속합니다. 상승하는 운세지만, 판단상의 혼선으로 재물에 손실이나 일탈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성문제에 관심이 많고 자신을 드러내고 싶은 마음이 강해, 유흥이나 낭비가 생기기 쉽고 구설수에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식상-사업운]
 의식주나 건강에 이상이 따르기 쉽고, 적극성도 많이 약해집니다. 새로운 일이나 시작을 위한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고, 다른 사람으로부터 자신의것을 지켜야 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상관이 절지라 여명의 경우는 자식으로 인한 걱정거리도 생기기 쉽습니다.
 
[재성-재물운]
재물운이 좋지 않은 운입니다. 열심히 노력해도 재물이 잘 모이지 않고, 재물로 인해 곤경에 처하거나 힘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남자는 아내로 인한 걱정이 많습니다. 당연히, 금전적으로 어려움이 따르기 쉽고, 아내의 건강도 문제가 됩니다.  
 
[관성-직장운]
편관이 사지라 그동안 자신을 누르던 압박이나 스트레스가 줄어듭니다. 여명의 경우 시달리던 남자 문제가 해결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정관이 장생이라 직장운이나 명예가 상승하는 운으로 승진, 승급 등의 좋은 소식도 따르게 됩니다.
 
[인성-문서운]
문서운이 좋은 시기라 부동산이나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학업에 매진하는 분들이나 주식 투자를 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시기입니다. 합격이나 진학 등, 학업운도 상승하고, 명예도 상승하는 좋은운입니다. 
 
반응형

 

[운세의 흐름]
위의 사업운, 이성운, 문서운 등의 운세의 흐름을 나타낸 곡선 그래프입니다. 운세가 상승세인지 하락세인지를 확인하시면 좀 더 나은 운세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일주별 일진
갑목일간의 2023년 12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7일 : 천지합
양력 12월 22일 : 간지동
양력 12월 28일 : 천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2일 : 간지동
양력 12월 8일 : 천지충
양력 12월 27일 : 천지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12일 : 천동지충
반응형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22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2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12일 : 간지동
양력 12월 17일 : 천지합
양력 12월 18일 : 천지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