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금일간 12월운세-2023년 12월(갑자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신금일간 십성운세
윗사람이나 친구의 도움으로 취업을 하거나 승진, 발령 등의 일로, 명예가 상승하는 좋은 운입니다. 남자는 처가나 아내의 도움이 크고, 여자는 자식의 효도를 받거나 임신, 출산의 기쁨이 따릅니다. 그동안 힘들었던 일들도 쉽게 해결되는 시기입니다.
 
인덕이 많아 사업이나 새로운 일을 추진해도 잘 풀려 나가고, 적극적으로 추진해도 좋은 시기입니다. 노력하는 이상의 성과가 나타나고, 재물이 상승하는 운입니다. 미혼자는 주변 사람들의 주선으로 데이트 상대자가 생기거나, 짝을 찾는 행운도 따릅니다. 
 
 
 신금간 일주별 신살운세
 
[신사일주, 일주, 일주]
육해살 기운에서는 인덕이 부족하거나 도움을 받기도 힘들어, 뜻은 있어도 할 수 있는 일이 별로 없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윗사람들의 눈에 들거나 의견을 표시할 기회가 많아, 상당히 힘든 일을 성취시키거나 자격증 취득으로 신분을 업그레이드 하는 계기도 됩니다.  
 
신유일주는 추진하는 일이나 직업적인 면에서 갈등이나 스트레스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신축일중느 이성이나 가까운 사람들의 도움이 큰 한달입니다.ㅣ
 
[일주, 일주, 일주]
연살은 인기를 기반으로 하는 연예인이나 정치가, 방송인, 학원강사 또는 영업직에 종사하면 크게 각광을 받게 됩니다. 남에게 과시할 수 있는 매력이 넘치는 시기이지만, 소비나 지출이 늘어나기도 합니다. 미혼자는 결혼이나 데이트의 상대가 생기기도 하고, 기혼자는 바람기를 나타내거나 풍류나 유흥으로 분란의 소지도 생깁니다. 
 
신해일주는 형제의 도움이 크고, 신묘일주는 건강문제, 신미일주는 부부간이나 이성간에 불화나 갈등에 유읳야 합니다.
 
 
 건강운, 사업운, 재물운, 이성운 , 직장운, 문서운
[비겁-건강운]
비견이 장생이라, 자신감이나 추진력, 결단력이 강해지는 시기입니다. 겁재가 사지에 속해 자만심이나 오만으로 인한 갈등도 없는 좋은 시기입니다.
 
[식상-사업운]
식신과 상관이 건록과 제왕에 속해 활동력이나 처세술이 뛰어나, 사업 확장의 계기도 됩니다. 다만, 여러 분야에 손을 대는 경우는 추진하는 일이나 사업도 부침이나 어려움이 가중되기 쉽습니다. 
 
[재성-재물운]
편재가 병지라 재물운이 박하고, 과다한 지출이나 유흥으로 어려움이 따르기 쉽습니다. 정재가 목욕지라 아내의 유흥이나 건강문제로 인한 걱정거리도 생깁니다.
 
[관성-직장운]
직장의 변화와 변동 등, 직장운이 불리한 시기입니다.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승진, 승급 등을 기다리는 분들에게는 다소 어려운 시기일 수도 있습니다. 
 
[인성-문서운]
인성운이 절지와 태지라, 문서운이 상당히 약한 운입니다. 부동산 취득이나 자격증 취득에는 상당히 불리하고, 주식투자를 하시는 분들도 조심해야 하는 운입니다. 
 
반응형

 

[운세의 흐름]
위의 사업운, 이성운, 문서운 등의 운세의 흐름을 나타낸 곡선 그래프입니다. 운세가 상승세인지 하락세인지를 확인하시면 좀 더 나은 운세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일주별 일진
신금일간의 2023년 12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사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4일 : 천지합
양력 12월 19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23일 : 천지충
양력 12월 24일 : 천지합
양력 12월 29일 : 간지동
 
반응형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3일 : 천지충
양력 12월 9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13일 : 천지충
양력 12월 19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29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2월 9일 : 천동지충
양력 12월 14일 : 천지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