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병화일간 1월운세-2024년 1월(을축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병화일간 십성운세
윗사람들과 의견이 잘 맞지 않아, 직장생활이나 사회생활에서 갈등을 하거나 어려움이 따르기 쉽습니다. 사업상 거래처와도 뜻이 잘 맞지 않고, 도움을 주며 아끼던 이가 배신을 하는 경우도 생깁니다. 당연히 사업이나 추진하는 일에 부침이 따르기 쉬운 운입니다.
 
이직의 충동이 생길 수도 있고, 실직의 위험도 따릅니다. 또한, 기발한 아이디어라고 생각한 일이 오히려, 구설수에 노출되는 경우도 생깁니다. 그러나, 타인이나 경쟁자의 어려움이나 실패가 자신에게 이익으로 돌아오는 행운도 따릅니다.  
 
 병화간 일주별 신살운세
 
[병인일주, 일주, 일주]
천살운이라 환경적으로 어려운 상황이 따르기 쉬운 운입니다. 자신의 의사나 노력과 상관없이 좋지않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계획하는 일이 중도에서 좌절되거나 불합리한 상태가 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공부나 기도, 수양 등을 하게 되면 신분 상승의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병인일주는 문서나 자녀의 일로 말못할 고민이 따르기 쉬우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병오일주는 추진하는 일의 부침이 따르기 쉽고, 병술일주는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일주, 일주, 일주]
전관예우를 받는 시기라, 심리적으로 여유가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는 전문가의 반열에 오르고, 학위나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사업의 발전, 승진 또는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기운이 됩니다. 성적향상이나 진학에 성공하고,  결혼이나 아기의 탄생 등, 새사람을 맞이하는 행운도 따릅니다. 
 
병자일주는 친구나 동료들은 물론, 이성의 도움도 있거나 함께 일을 추진할 수 있는 좋은 달입니다. 병진일주는 추진하는 일에 잡음이 생기지 않도록 신경을 써야 합니다. 
 
 12운성 운세
[양]
성장의시기로 안정적이고 현실에 만족하며, 순리적으로 일을 처리하는 단계입니다. 계획하던 일들은 작은 규모로 시작해 볼 수 있는 좋은 달입니다. 부모 형제나 친구 동료들의 도움이 크고, 주변의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해 횡재수가 따르는 행운도 생깁니다.
 
반응형
 일주별 일진
병화일간의 2024년 1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3일 : 간지동
양력 1월 9일 : 천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8일 : 천지합
양력 1월 13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23일 : 간지동
양력 1월 28일 : 천지합
양력 1월 29일 : 천지충
반응형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3일 : 천동지충
양력 1월 18일 : 천지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13일 : 간지동
양력 1월 19일 : 천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23일 : 천동지충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