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계수일간 1월운세-2024년 1월(을축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계수일간 십성운세
어려운 과정을 극복하고 재물을 취득하는 운으로, 의식주도 안정되고 건강도 좋아지는 운입니다. 공직자나 공공기관은 물론, 기업체 종사자들은 승진이나 부서이동 같은 명예가 상승하는 운입니다. 당연히 자신의 힘을 기르거나 권력이 생기는 좋은 시기입니다.
 
사업가는 사업을 확장하는 계기도 되고, 다소간에 스트레스가 따르기도 하지만, 경쟁자를 제압하고 이익과 승리감을 누릴 수 있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남녀 공히 배우자나 자식에게는 다소 불리한 운이니, 가정사에서 불협화음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도 필요합니다.
 
양인살운이라 주관성과 추진력이 강해 강한 리드쉽을 발휘하지만, 다소 거만하고 다른 사람들의 충고와 간섭은 꺼리거나 무시하는 경향도 강합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불화나 갈등에 유의해야 하고, 화합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계수간 일주별 신살운세
 
[계사일주, 일주, 일주]
화개의 기운은 성품이 착하고 총명해 외부와 내부를 조화시키는 재주가 있어 참모적 역할이 돋보입니다. 재능이 특출해 학문에 심취하고, 연기력이 뛰어나 연예인 기질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예술적 감수성과 재능이 뛰어나 예체능에 관심을 보이거나 학문이나 종교에 심취할 수도 있습니다. 
계유일주는 친구나 동료들의 도움이 있는 달입니다.
 
[일주, 일주, 일주]
월살의 기운이라 추진하는 일에서는 부침이나 중단같은 어려움이 따르기 쉽고, 구설수나 송사에 휘말리는 등 귀찮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본인의 의사와는 무관하게 주변의 환경적인 변화로 인해 뜻밖의 횡재수가 생기기도 하고, 포기한 돈을 회수하는 계기가 되기도 합니다.
계미일주는 직장이나 가정에서 갈등이나 반목이 따르기 쉬우니 대인관계에 주의해야 합니다.
 
반응형

 

 12운성 운세
[관대]
노련미가 부족한 면이 있으나 사업이나 추진하는 일에서는 열정적이고 부지런해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운입니다.  사업은 호전되고, 취업을 하거나 승진, 승급 등, 사회에서 인정을 받는 시기로 금전적 혜택도 주어지는 좋은 운입니다.
 
 
 일주별 일진
정화일간의 2024년 1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24일 : 천지충
양력 1월 30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4일 : 천지충
양력 1월 5일 : 천지합
양력 1월 10일 : 간지동
 
반응형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20일 : 천동지충
양력 1월 25일 : 천지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15일 : 천지합
양력 1월 30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10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14일 : 천지충
양력 1월 20일 : 간지동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