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금일간 1월운세-2024년 1월(을축월) 일주운세 월운세, 일진운세 사주보기 운세보기

 신금일간 십성운세
처음보다 시간이 흐르면서 점차 상승하는 운입니다. 끈기와 인내가 필요하고, 부업을 하거나 중개나 중매에서 이익이 생기는 운입니다. 때로는 윗사람이나 주변인의 추천이나 금전적인 혜택도 받게 됩니다. 특히 봉사활동이나 활인업에 종사하거나 치중하시면 유리하고, 때로는 횡재수도 따르게 됩니다.
 
본업보다 부업에 눈길이 가는 운이기도 하며, 경제적으로 안정되고 정신적인 여유도 생기는 좋은 운입니다. 다만, 여명의 경우 사회활동이나 직장일로 인해, 부부간에 불화나 갈등도 따르기 쉬우니 주의도 필요합니다. 
 
천간이 충이라 대인 관계가 원만치 못해 조심을 해야 합니다. 신규 투자나 확장은 신중을 기하는 것이 유리하고, 과도한 친절이나 인정도 피해야 합니다. 
 
 신금간 일주별 신살운세
 
[신사일주, 일주, 일주]
화개살운으로, 예술적 감수성과 재능이 뛰어나 예체능에 관심을 보이거나 학문이나 종교에 심취할 수도 있습니다. 화개살은 복구나 보전, 회복을 나타내는 기운이라 예전에 하던 일을 다시 시작하거나 갈등관계에 있던 사람과 화해하는 계기도 됩니다.
 
신유일주는 친구나 동료들의 도움이 있거나, 함께 일을 추진하는 좋은 운입니다.
 
[일주, 일주, 일주]
월살은 고초살로 불리기도 하여, 추진하는 일에서는 부침이나 중단같은 어려움이 따르기 쉽고, 구설수나 송사에 휘말리는 등 귀찮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본인의 의사와는 무관하게 주변의 환경적인 변화로 인해 뜻밖의 횡재수가 생기기도 하고, 포기한 돈을 회수하는 계기가 되기도 합니다.
 
신미일주는 천지충운으로 누구와 무슨 일을 하던 다툼이 생기기 쉬운 시기라, 가급적 대인관계를 줄이고 현상유지가 최선입니다.
 
 12운성 운세
[양]
안정적인 성장의 단계가 됩니다. 안정적이고 현실에 만족하며, 순리적으로 일을 처리하는 단계입니다. 재물복이 있는 편으로 여유가 있고, 성품이 원만합니다. 주변으로부터 관심과 호감을 받는 편에 속합니다.
 
반응형

 

 일주별 일진
신금일간의 2024년 1월달 일진입니다. 중요한 날, 특히 주의해야 하는 날만 표시해 드리니, 하단의 합,충,형,원진 등의 도표와 첨부한 링크를 참조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12일 : 천지충
양력 1월 18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28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8일 : 천동지충
양력 1월 13일 : 천지합
반응형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3일 : 천지합
양력 1월 18일 : 천동지충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22일 : 천지충
양력 1월 23일 : 천지합
양력 1월 28일 : 간지동
 
 
[일주]
주의가 필요한 날 :
양력 1월 2일 : 천지충
양력 1월 8일 : 간지동
 
 
 합,충,형,원진 등의 해석
일진에 관한 자세한 해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명리학강의,만세력, 운세력, 작명, 출산택일, 이사택일,궁합, 구성학 무료이용 
 
운세해석-합,충,형,천을귀인, 원진, 귀문 등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