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플러스 만세력 한글로 사주팔자와 대운,세운 보기

 
 
[사주팔자 한글로 보기]
사주명리학은 한자부터 알아야 곁눈질이라도 할 수 있다는 기본적인 인식이 깔린 학문입니다.
여기가 한국이고 한글이라는 국어가 엄연히 존재함에도 한자만을 고집하는 시대가 존재했고 현재도 그러합니다.
 
플러스 만세력에서는 자신의 사주팔자를 만세력으로 확인하고 싶은 일반인들을 위해 모든 한자를 한글화하여 읽기 쉽도록 구성했습니다.
어려운 한자나 배우지 않은 한자를 한두번 만세력을 보기 위해 익힌다는 것은 너무나 힘들고 소모적인 일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이제는 사주플러스의 만세력에서 한글로 된 만세력과 자세한 풀이를 접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주플러스의 만세력은 회원가입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플러스 만세력 링크 : http://manse.sajuplus.net
 
 
[기본적인 화면]
플러스 만세력에서 기본적으로 보이는 만세력 화면입니다.
어디서나 보듯이 사주팔자의 사주원국과 신살부분이나 대세운 등 대부분이 한자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한글로 보기 설정]
위 화면처럼 사주팔자가 기재된 우측 상단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버턴을 틀릭하시면 위 화면처럼 간단한 설정들을 하실 수 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여기서 제일 하단에 있는 [한글로 사주보기]를 체크한 다음 [보기설정]을 클릭합니다.
 
 
[한글로 된 만세력]
위 하면처럼 사주팔자부터 한글로 웅장하게 등장합니다.
육친이나 지장간 모두 한글 발음으로 나오게 됩니다.
 
12운성이나 12신살과 백호살등 기타 신살들 까지 모두 한글로 바뀌어 나오게 되고
대운이나 세운 월운과 일진까지 모두 한글로 바뀌어 나오게 됩니다.
사주풀이는 고사하고 한자로 인해 거부감을 느끼신 분들은 편하게 접하실 수 있으리라 봅니다.
 
 
[세세한 풀이까지] 
사주팔자는 물론 각종 신살 대세운까지 궁금한 부분의 글자가 있으면 해당 글자를 누르시변 위 화면처럼 해설이 나오게 됩니다.
참고하셔서 자신의 사주팔자도 확인하시고 동양철학의 큰 줄기인 명리학을 편하게 접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