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천헐궁(전갈자리)의 특성과 애정관 및 좋은 배우자 - 점성술




천헐궁     

     
[천헐궁 출생자의 특성]
천헐궁은 전갈궁 또는  전갈자리라고도 합니다.
천헐궁은 양력으로 10월 24일부터 11월 22일까지 태어난 분들의 별자리입니다.

천헐궁 출생의 사람들은 가을의 수확을 앞둔 시기의 성향을 강하게 나타내게 됩니다.
모든 것을 갈무리하고 겨울을 대비해야 하는 실정이라 밖으로 들어내기보다는 안으로 삮이는 경향이 강합니다.
이로 인해 새로운  상황이 생기더라도 공격적인 성향이 나타나지 않고, 수비적인 태도를 취하게 된다고 봅니다.

이런 성향으로 진취적이거나 발전적이기 보다는 , 실수나 곤란한 상황에 빠지지 않는 안정적인 생활을 추구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모든 일에서 안정과 내실을 기본으로 하며 착실한 생활을 하는 타입으로 지도자적이기 보다는, 수긍하고 따라가거나 상대에게 조언을 하는 참모의 역할이 어울린다고 봅니다.
따라서 메사 적극성보다는 차라리 냉정하고 객관적인 입장에서 사물을 관찰하고 평가하는 자세가 확립된 편에 속합니다..


[천헐궁 출생자의 애정관]

남성:
천헐궁 출생의 남성의 애정관도 가을을 기운이 여실히 들어 납니다.
안으로 내실을 다시고 영글어가는 가을처럼 마음에 드는 여성을 만나게 될지라도 밖으로 감정을 표출하기보다는 소극적이고 내성적인 스타일로 대하기 쉽상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전혀 감정의 변화가 없는 것처럼 냉정해 보이기도 하여 오히려 여성이 대쉬해 사랑이 이루어지는 경우도 많은 편에 속합니다.
결혼관도 여성을 필요로 하거나 깊은 사랑의 관계이기보다는 관례적인 흐름을 받아드린는 입장인 경우가 많습니다.

사랑에 몰입하거나 집착을 하기보다는 결혼이란 과정을 피하지 않은 선에서  결혼관이 이루어지는 사이라 보는 것입니다.
절실한 사랑보다는 그래도 서로 도우면서 살면 서로가 서로에게 도움을 주게되어 혼자사는 것보다는 낫다고 여겨 결혼을 받아드리는 형태가 됩니다.


여성:
여성의 경우는 외모나 외관상 갖추어지는 조건보다는 그사람의 인간적인 부분을 더 치중하는 타입이 됩니다.
연애를 위한 연애보다는 앞날을 기약하고 함께할 수 있는 남자를 찾는 타입이라 실속형이라고 봐도 좋습니다.
겉치레나 지나가는 달콤한 말보다는 진실미가 묻어나는 다정한 눈빛에 감동하는 타입이 될 것입니다.

결혼을 한 후에는 진심으로 남편을 믿고 의지하려는 타입으로 여필종부의 진실한 면을 보게 된다고 봅니다.
따라서 남편의 행동에 의심이 가는 부분이 있더라도 일부러 증거를 잡으러 찾아다니지는 않는 타입으로 최대한 현실을 믿고 안주하려는 경향도 보입니다.

그러나, 확실한 증거속에  배신을 맞보게 되면 철저하게 증오하여 더이상 함께할 수 있는 사이가 못 될수도 있다고 봅니다.


[천헐궁 출생자의 결혼상대]   
천헐궁의 결혼상대는 
10월 24일부터 11월 22일까지 태어난 같은 천헐궁 출생자도 좋습니다.



4월 21일부터 5월 21일까지 태어난 금우궁 출생자



2월 20일부터 3월 20일까지 태어난 쌍어궁 출생자



6월 22일부터 7월 23일까지 출생한 거해궁 출생자가



적합하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