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마궁(사수자리)의 특성과 애정관 및 좋은 배우자 - 점성술


인마궁    



     
[인마궁 출생자의 특성]
인마궁은 사수좌 또는  사수자리라고도 합니다.
인마궁은 양력으로 11월 23일부터 12월 22일까지 태어난 분들의 별자리입니다.
인마궁 출생의 사람들은 일년중 가장 음습한 계절에 출생한 사람들입니다.

절기로는 소설에서 대설 사이라 눈도 많고 음기가 가장 왕성한 시기가 됩니다.
따라서 어려움을 극복하거나 참고 인내하는 능력과 정신이 강한 편이라고 봅니다.
어지간한 어려움은 남에게 하소연하거나 초라하게 보이지 않으려는 경향도 강합니다.

남에게 손을 내밀지 않으려면 그만큼 더 노력하고 삶에 대한 애착과 부지런함이 기본이 됩니다.
그러나 이렇듯이 혼자 생각하고 결정함으로 인해 남이 해내지 못한 일을 성사시키는 공적과 업적이 있을 수 있지만, 때로는 무모한 일을 벌려 크게 낭패를 보는 일도 생길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합니다.


[인마궁 출생자의 애정관]
남성:

인마궁 출생의 남성의 애정관도 순수하고 평범한 만남으로 시작이 됩니다.
분수에 넘치는 상대 여성의 마음을 얻기 위해 무리하거나 돌출된 행동을 하지는 않습니다.
친구처럼 가벼운 만남으로 시작해 발전을 해 나가거나 아니면 사귀기를 포기하는 타입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연애의 대상이 자신의 이상형에 한정될 필요도 없고, 상대에게 속박 당하거나 속박할 의사도 없게 됩니다.
애정에 대한 비중보다는 서로간에 친목을 도모하는 동성간의 친구와 연애의 기분이 크게 다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가족간이나 연ㄴ인간의 밀착된 감정보다는 동료로서의 공동체적 감정이 더 클 수도 있습니다.

여성:
여성의 경우는 통상적으로 얌전한 타입이라 연애의 감정에 휩슬리거나 치중하는 편이 아닙니다.
그러나, 특별히 좋아하는 타입의 남성을 만나게 되면 오히려 적극적으로 대쉬하는 경향도 나타납니다.
상대 남성에 대해서는 상당한 포용력과 관용을 배푸는 형태로 헌신적인 스타일이 되며, 여간해서나 상대애게 불만을 표출하지는 앟습니다.

결혼후에는 단조로움을 피하기 위해 집안의 분위기를 바꾸기를 좋아합니다.
환경의 벼화를 자주 구사함으로 인해  언제나 참신한 분위기의 가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인마궁 출생자의 결혼상대]   
인마궁의 결혼상대는 
3월 21일부터 4월 20일까지 태어난 같은 백양궁 출생자



5월 22일부터 6월 21일까지 태어난 쌍자궁 출생자



7월 24일부터 8월 23일까지 태어난 사자궁출생자가



적합하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