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AB형 남자와 A형 여자의 궁합

category 궁합 2013. 9. 1. 09:24

AB형 남자와 A형 여자의 궁합


 AB형 남자의 성격 :


천재 아니면 바보라는 평이 있을 정도로 불안정해 보이는 스타일입니다.
AB형 거지는 없습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사교적이며 계산이 빠릅니다.
경쟁을 싫어하고 포기가 빠르며, 항상 냉정하고 침착하며 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개인주의 성격으로 알 수 없는 사람이란 말을 많이 듣습니다.
자기관리가 치밀하기 때문에 거짓말도 잘하며 왠만해선 들키지도 않을 뿐 아니라 남 앞에서 흐트러지거나 자기를 잃는 법이 없습니다
AB형 은 이론적으로 사물을 파악하며 그 상황에 맞는 결론을 유도하며 좀처럼 자신의 본심을 보이려고 하지 않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가늘고 길게 사랑을 해나가길 바라며 얇고 넓은 교제를 함으로 정열적인 이미지 보다는 가벼운 마음의 정을 가슴 속 깊이 감춰 두고 있는 스타일이라 깊이 사랑에 빠져들지 않는 만큼, 헤어져도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다.
좋아하는 여성에게는 부드럽게 대하고, 점점 상대가 자기를 좋아하게 하는 것이 능숙합니다.
교제 중에는 애인과 여러 가지 대화를 나눠서 정신적인 유대를 돈독히 하려 하나 상대의 불만에 귀기울이지 않는 경향이 강합니다.



 A형 여자의 성격 :


혼자 있는것을 좋아하는 내성적인 여자이며 보수적인 성격이 강하고 가정적이며 내성적입니다.
큰 변화 없이 어떤 일이든 중도에 포기함이 없이 묵묵히 끝까지 해내는 성격입니다.
모험은 좋아하지 않으며 실패나 주위와의 마찰을 꺼리는 자기 억제형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다른 사람의 이목이나 시선에 신경을 쓰며 세세한 일에 구애받아 고민하고 갈등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자신의 생각대로 일이 안 풀리거나, 안 좋은쪽으로 치우치면 의기소침해져 버리는 섬세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A형여성의 사랑은 뜨거워지기는 힘들지만 한번 불붙으면 식을 줄 모르는 특징이 있습니다.
처음엔 상대에 대해 신중히 관찰을 하지만 한번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면 놀랄 정도로 일편단심 민들레가 됩니다.
사랑하는 마음을 몸으로 표현하지는 못해도 좋아하는 남성이 돌아볼 때까지 계속 기다립니다.
애정표현이 서툴고 자기 어필도 못하기 때문에 스스로 대담한 고백은 못하는 스타일로 사랑의 찬스를 놓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합니다.
사귀게 되면 상대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상대가 바라는 여인상이 되려 노력하는 스타일이지만 상대에 대한 요구도 많아져 상대방을 속박하거나 잔소리를 함으로 역효과를 얻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AB형 남자와 A형 여자의 궁합  :



궁합지수 : 65 %

여성으로 부터의 고백이 없는 한 데이트로 이어질 가능성이 적습니다.
적극적인 AB형 남성이 A형 여성의 기질을 알고 적극적인 애정 표시를 하기 때문에 A형 여성과 AB형 남성은 가장 쉽게 교제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AB형 남성이 데이트를 리드해 나가며 대화중심의 데이트가 되기 쉽습니다.

AB형의 남성은 A형 여성이 자존심이 상하는 것은 절대하지 않습니다.
A형의 여성은 활달하고 여성스러우며 또한 재치까지 있어 두 남녀가 사랑을 하면 무척 황홀하고 낭만적인 애정을 표현합니다.

서로 너무 신중해 결국 포기하게 될 가능성도 많습니다.
A형 여자와 AB형 남자는 양쪽 모두 침착한 편이어서 서로의 장점을 충분히 인정하며 안정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여자는 남자의 군더더기 없는 이야기나 유머감각에 대해 일종의 동경심을 갖고 있기 순순히 따르는 편입니다.

정신적으로 A형 여자를 컨트롤 할 수 있는 것은 AB형 남자입니다.
부부가 된 뒤에 A형 아내는 AB형 남편의 마음을 기쁘게 해줄 수 있으며, AB형 남성은 이러한 아내의 정성에 무관심하지 않고 사회활동 못지않게 가정생활에도 관심을 기울인다면 안락하고 축복 된 삶을 영위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