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AB형 남자와 B형 여자의 궁합

category 궁합 2013. 9. 1. 09:24

AB형 남자와 B형 여자의 궁합


 AB형 남자의 성격 :


천재 아니면 바보라는 평이 있을 정도로 불안정해 보이는 스타일입니다.
AB형 거지는 없습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사교적이며 계산이 빠릅니다.
경쟁을 싫어하고 포기가 빠르며, 항상 냉정하고 침착하며 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개인주의 성격으로 알 수 없는 사람이란 말을 많이 듣습니다.
자기관리가 치밀하기 때문에 거짓말도 잘하며 왠만해선 들키지도 않을 뿐 아니라 남 앞에서 흐트러지거나 자기를 잃는 법이 없습니다
AB형 은 이론적으로 사물을 파악하며 그 상황에 맞는 결론을 유도하며 좀처럼 자신의 본심을 보이려고 하지 않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가늘고 길게 사랑을 해나가길 바라며 얇고 넓은 교제를 함으로 정열적인 이미지 보다는 가벼운 마음의 정을 가슴 속 깊이 감춰 두고 있는 스타일이라 깊이 사랑에 빠져들지 않는 만큼, 헤어져도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다.
좋아하는 여성에게는 부드럽게 대하고, 점점 상대가 자기를 좋아하게 하는 것이 능숙합니다.
교제 중에는 애인과 여러 가지 대화를 나눠서 정신적인 유대를 돈독히 하려 하나 상대의 불만에 귀기울이지 않는 경향이 강합니다.



 B형 여자의 성격 :


싫증을 잘 내고 늘 새로운 나날을 꿈꾸는 여자들입니다.
움직임이 많은 스타일로 기분에 따라 자신의 행동을 결정합니다.
호기심이 강하고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맞서는 모험가입니다.
속박을 싫어하는 자유인으로 기분파이며 적극적이고 모험 정신이 강해 생각보다도 먼저 행동으로 옮기는 타입입니다.
사람들을 리드하며, 좋고 싫음이 분명하고 틀에 매이는 것을 싫어하고 감정의 기복이 심합니다.

본능적이고 처음 본 상대라도 바로 사랑에 빠져 버리는 일도 생기며, 첫눈에 반하는 경우도 많아 상대를 잘 알지도 못한 채 사랑을 하는 경우도 있어 불미한 결과가 초래되기도 합니다.
상대에 대한 마음이 깊어지면 바로 사랑을 털어놓는 편이고 세심한 작전을 짜는 신중함이 없어 실패도 많지만 회복 또한 빠르기 때문에 기죽지 않고 새로운 도전을 해나가는 용감함도 있습니다.
교제중에는 의외로 태도가 간단 명쾌하고 친구 감정의 가벼운 관계를 만들려고 합니다.
한사람에게 묶이는 것을 싫어해 애인이 있어도 다른 사람을 곁눈질하는 바람기가 있습니다.



 AB형 남자와 B형 여자의 궁합  :



궁합지수 : 80 %
첫 느낌을 고이 간직하는 스타일로 AB형 남성은 B형 여성에게 쉽게 여성적 매력을 느끼며 B형 여성은 AB형 남성의 적극적인 구애에 서로 애정을 느껴 교제가 빨리 이루어집니다.

B형 여성이 데이트를 주도하며 남성은 여성의 리드에 따라가느 스타일이 됩니다.
B형 여자는 AB형 남자의 온화하고 다정다감한 성격에 안도감을 느낍니다.
한편 AB형 남자는 B형 여자가 때족c_깹상식밖의 행동을 해도 사랑스럽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AB형 남자는 자신의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편이어서 적극적이고 싹싹한 성격의 B형 여자라도 미적지근한 그의 태도에 답답해지기도 합니다.

이들의 연애관계는 여자쪽이 더 애타는 관계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결혼을 하면 B형 여성은 오로지 가정밖에 모르는 현모양처로 가정에 헌신하고, 얌전하고 연약해 보여 동정심에서 시작한 AB형 남성의 사랑은 B형 여성에게 매우 아름답습니다.

두사람은 궁합이 좋은 산뜻한 부부가 됩니다.
활동성이 강한 AB형 남성은 아내에게 내조를 바라며 아내를 아끼고 직장에 나가는 것은 반대하는데 B형 여성은 남성의 요구를 받아들이며 다른 남성에게 유혹을 받을까 두려워합니다.
따라서 이 둘이 부부가 되면 아주 행복한 부부의 연을 맺어 주위의 부러움을 사지만 단, 이들은 서로 자신의 아내와 남편이 최고라고 여기는 편견을 가질 수 있으므로 주의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