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AB형 남자와 AB형 여자의 궁합

category 궁합 2013. 9. 1. 09:25

AB형 남자와 AB형 여자의 궁합


 AB형 남자의 성격 :


천재 아니면 바보라는 평이 있을 정도로 불안정해 보이는 스타일입니다.
AB형 거지는 없습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사교적이며 계산이 빠릅니다.
경쟁을 싫어하고 포기가 빠르며, 항상 냉정하고 침착하며 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개인주의 성격으로 알 수 없는 사람이란 말을 많이 듣습니다.
자기관리가 치밀하기 때문에 거짓말도 잘하며 왠만해선 들키지도 않을 뿐 아니라 남 앞에서 흐트러지거나 자기를 잃는 법이 없습니다
AB형 은 이론적으로 사물을 파악하며 그 상황에 맞는 결론을 유도하며 좀처럼 자신의 본심을 보이려고 하지 않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가늘고 길게 사랑을 해나가길 바라며 얇고 넓은 교제를 함으로 정열적인 이미지 보다는 가벼운 마음의 정을 가슴 속 깊이 감춰 두고 있는 스타일이라 깊이 사랑에 빠져들지 않는 만큼, 헤어져도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다.
좋아하는 여성에게는 부드럽게 대하고, 점점 상대가 자기를 좋아하게 하는 것이 능숙합니다.
교제 중에는 애인과 여러 가지 대화를 나눠서 정신적인 유대를 돈독히 하려 하나 상대의 불만에 귀기울이지 않는 경향이 강합니다.



 AB형 여자의 성격 :


이성과 감성이 고르게 발달한 스타일로 냉정하지만 분위기에 약한 여자입니다.
냉정한 이성을 가지고 있으며 판단이 신중 하지만 분위기에 따라 변신하는 묘한 매력의 소유자입니다.
항상 냉정하고 침착하며 치밀한 분석력과 정확한 판단력을 지녔으며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개인주의 성격입니다.
냉철하고 삭막한 말을 천연덕스럽게 말하기도 하며 남 앞에서 흐트러지거나, 자기를 잃는 법이 없이 자신의 본심을 감추고 지냅니다.

불타는 듯한 사랑의 정열에는 좀 부족한 타입입니다.
강한 사랑의 충동을 느껴 사랑에 빠지는 경우는 결코 없으며, 사랑을 즐기지만, 모든 것을 다 잊고 사랑에 몰두하는 일은 없습니다.
사랑을 하면서도 자신을 객관적으로 돌아보며 무드를 중요시하는 사람입니다.
좋아하는 상대방도 자신을 위해 남들이 인정해 줄 수 있을 정도로 남보다 특별히 빛나는 사람을 원합니다.
사랑의 시작은 천천히 하고 점차적으로 상대의 매력에 이끌려 가는 타입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아무렇지도 않게 교류를 시작하고 점점 교제로 발전하기를 원합니다.
사랑의 술책은 능숙한 편으로 교제를 시작해도 자신의 본심을 명확히 전하지 않아 상대로 하여금 불안이나 불신을 느끼게도 합니다.



 AB형 남자와 AB형 여자의 궁합  :



궁합지수 : 90 %
천재는 AB형에서 나온다는 말이 있듯이 AB형은 머리가 좋고 영리해서 생각이 잘 돌아가지만 예부터 재주가 있으면 덕이 부족하단 말이 있듯이 수양이 부족한 경우 이기주의자가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지적이고 정적인 경향의 데이트를 즐기는 스타일입니다.
궁합은 좋으나 결혼으로 이어질 가능성은 낮습니다.
붙임성이 좋은 두 사람이 만나면 의기투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친구관계라면 지적인 대화를 나누며 깊은 사이로 발전 할 수 있고, 재치있는 농담이 오가는 대화에서도 서로 응수 할 수 있는 실력을 갖고 있어 활기찬 커플이 될 수 있습니다.
단 AB형 남자는 외모나 분위기를 모두 만족시켜주는 여자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마찰가능성도 예상됩니다.
AB형 남자는 사소한 참견을 하지 않는 편이어서 이 점도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
AB형 끼리의 결합은 남녀의 성격이 같아 화합이 잘 될 것 같지만 교양과 지식의 차이에 따라 상당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남녀모두 높은 교양과 지식을 쌓았다면 더 많은 갈등의 요인이 생깁니다.
오직 지적인 면에서만 잘 맞고 의견일치가 잘되면 애인이나, 부부로서 조화가 이루어지지 않게 되며 서로 자기 위주의 생각을 하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궁합' 카테고리의 다른 글

O형 남자와 A형 여자의 궁합  (8) 2013.09.01
AB형 남자와 O형 여자의 궁합  (1) 2013.09.01
AB형 남자와 B형 여자의 궁합  (0) 2013.09.01
AB형 남자와 A형 여자의 궁합  (4) 2013.09.01
B형 남자와 O형 여자의 궁합  (0) 2013.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