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성학 운세 - 본명성에 따른 임인년 신년운세

 

.출생년도에 따른 본명성
 
 
 
 
1.본명성1 의 2022년 임인년 운세
본명성 1은 자신의 궁인 감궁에 위치한 경우가 되어, 상수 1의 상의를 해석하시면 됩니다.
1백수성 상의
가난, 계획, 고난, 고민, 고생, 곤란, 공부, 기획, 도난, 도둑, 몰래한사랑, 물, 바람기, 밤, 방광, 불륜, 비밀, 색정, 성생활, 손자, 수면, 수하, 수행, 신장, 아르바이트, 야간업소, 어두움, 어려움, 연구, 영적능력, 유산, 은밀함, 이성관계, 임신, 자녀, 정부, 종업원, 죽음, 질병, 휴식
 
1).체와 용의 해석
본명성 1은 구상도 많고 계획하는 바도 많지만 실제로 실행에 옮기기는 어려움이 따를 수 있습니다. 자신이 관심이 가는 분야에 대한 공부나 수행에는 깊이가 더해지고, 자녀들이나 아랫사람들의 도움도 큰 한해가 됩니다.   
 
2).결과
본명성 1은 관심있는 공부나 수행에서 큰 성과를 이루게 되어 여러사람들의 도움도 받을 수 있는 한해가 됩니다. 신혼부부나 적령기에 있는 분들은 부부생활도 원만하고 원하는 아기를 가지는 기쁨도 따르게 됩니다. 
 
 
2.본명성2 의 2022년 임인년 운세
2흑토성 상의
가정, 게으럼, 골동품, 노동, 노력, 논밭, 농산물, 모친, 봉사, 서민대중, 소박함, 아내, 아파트, 업무, 여자, 연상의여자, 영업, 영업장, 인내, 자상함, 자영업, 중소기업, 지인, 직업, 직장, 직장동료, 집, 처, 취업, 토산품, 토지, 할머니, 험한일, 현실안주, 희생
 
1).체와 용의 해석
본명성 2는 가정이나 가족에 대한 생각이 깊고 근면성실해 매사 최선을 다합니다. 하는 일이 다소 힘들거나 어려운 일일 수도 있고. 매사 신중하지만 내성적인 부분으로 인해 결단력은 다소 부족합니다. 근면 성실하게 최선을 다하지만, 노력에 비해 결실은 다소 부족하기 쉽습니다. 
 
2).결과
본명성 2는 가정적으로 평안하고 부부간에는 금슬이 좋아 화합하는 한해가 됩니다. 추진하는 서ㅏ업이나 직장일도 기반이 다져져 안정적인 발전이 기대되는 한해입니다.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취업의 영예도 따르고, 직장에서도 동료들과 원만한 한해가 됩니다.
 
 
3.본명성3 의 2022년 임인년 운세
3벽목성 상의
갑작스런일, 계획, 구설수, 낙하산인사, 낯선사람, 놀람, 돌발사고, 당첨, 발전, 방송, 비밀탄로, 사고, 사기, 새로만난사람, 새출발, 생각, 설레임, 성장, 소리, 소문, 시작, 아이디어, 언쟁, 예술, 요란, 음악, 전기, 전자장비, 젊음, 행운, 허풍, 활기찬, 희망
 
1).체의 해석
본명성 3은 새로운 구상이나 계획을 할 수도 있고, 활기와 패기가 넘쳐 바로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새로 만난 낯선 사람과 동업이나 함께 일을 추진할 수도 있습니다. 음악이나 예술 또는 다소 요란하게 밖으로 드러나는 일에 관심이 많고, 활동성이 강해져 바깥활동이 많아지고, 사구거나 만나는 사람도 많아집니다.
 
2).용의 해석
본명성이 정위반에 위치해 체와 용의 해석이 같습니다.
 
3).결과
본명성 3은 의욕적이고 패기만으로 시작한 일이지만, 새로운 아이디어가 성과를 나타낼 수 있는 한해가 됩니다. 음악이나 공연 등 전기나 전자를 이용한 방송이나 통신분야에서 성공을 거둘수도 있고, 아파트나 복권 등 어려운 투자에서 놀라운 성과를 보이기도 합니다.
 
 
4.본명성4 의 2022년 임인년 운세
4록목성 상의
간담질환, 감기, 거래, 결혼, 교류, 교제, 대인관계, 무역, 바람, 바람기, 방탕, 사업, 상업, 성숙, 시험, 신용, 여행, 역마, 영업, 예의, 완숙, 외교, 외국, 원만, 유학, 이동, 이민, 자격, 자격증, 풍파, 해외진출
 
1).체와 용의 해석
본명성 4의 정위반은 손궁으로 자신의 궁에 위치하니 상수 4와 진궁의 상의를 해석하시면 됩니다. 
본명성 4는  사교와 교제에 능숙해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주변사람들에게 신용과 신망을 받는 한해가 됩니다. 교류와 거래가 왕성하여 사람들이 많이 따르게 되고,사업이나 추진하는 일에서 활기가 느껴지는 시기입니다. 영업적인 수완도 뛰어나 사업도 번창하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려 나가는 한해가 됩니다.
 
2).결과
본명성 4는 원만한 대인관계와 거래를 통해 추진하는 사업이 한단계 업그레이드되는 좋은 한해가 됩니다. 자격증이나 무역을 통한 외국과의 거래를 성사시킬수도 있고, 유학이나 이민 등을 통해 외국으로 진출할 수도 있습니다. 혼기에 있는 분들은 사귀던 사람과 약혼이나 결혼 등으로 안정을 찾을수도 잇는 한해가 됩니다.
 
 
 
5.본명성5 의 2022년 임인년 운세
5황토성 상의
가둠, 고립, 고질병, 고집, 권위, 난치병, 다툼, 답답함, 도난, 도둑, 묘지, 무리수, 변화변동금지, 부패, 분리, 불량배, 불량품, 사면초가, 손실, 손재수, 수성이최상, 시비, 실권없는, 실업자, 억압, 욕심, 우두머리, 이기심, 주관성, 죽음, 천재지변, 치료비, 파괴, 판단실수, 폭력적인
 
1).체와 용의 해석
본명성 5는 주관성과 고집스러움이 늘어나는 한해가 됩니다. 주변의 모든 일들이 막히기 쉬워 다소 답답하고 힘든 시기일 수도 있지만, 우두머리 기질도 강하게 나타납니다. 이런 시기에는 어떤 변화를 모색하기보다는 수성의 기분으로 현재상황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일 수 있습니다. 
 
2).결과
본명성 5는 무리수를 두거나 다툼 등으로 인해 한해동안 어려움에 처하기 쉽습니다. 권위와 고집을 너무 세우다 보면 판단실수를 하기도 쉽고, 이기심으로 인해 손재수도 따르기 쉽습니다. 시비나 다툼에 주의해야 하고, 욕심을 줄이는 것이 중요한 한해가 됩니다.
 
6.본명성6 의 2022년 임인년 운세
6백금성 상의
각종중장비, 강권, 공공기관, 공무원, 교통사고, 교통수단, 국가, 권력, 권위, 권한, 남자, 다리, 대기업, 발전, 법률, 병력, 사업확장, 선박, 성공, 쇠관련, 아버지, 어른, 우두머리, 위엄, 윗사람, 인사권자, 자동차, 종교, 천생연분, 큰자본, 통솔력, 투자, 하늘, 항공기, 확대, 활동성
 
1).체와 용의 해석
본명성 6은 권위적이고 자존심이 강해 주변사람들이나 아랫사람들에 대한 통솔력과 일에 대한 추진력이 강합니다. 보편적으로 스케일이 크고 위엄을 나타낼 수 있는 일을 선호하고 다른 사람들과의 경쟁에서 남에게 지지 않으려는 노력도 대단합니다. 공직이나 큰 기업에서 확장성있는 일을 도모하기도 합니다.   
 
2).결과
본명성 6은 정위반에 위치해 건궁의 상의를 해석하시면 됩니다.
사업상으로는 변화나 변동으로 인해 좋은 성과를 거두고, 현실적인 실리도 생기는 좋은 운세가 됩니다. 만약, 이직이나 전직을 한 경우라면 대기업이나 공직 등 좋은 조건의 직장을 구하거나 승진의 기쁨도 있게 됩니다. 새로운 투자나 사업의 확장은 윗사람의 도움으로 크게 성공을 거두기도 합니다.
 
7.본명성7 의 2022년 임인년 운세
7적금성 상의
구설, 금융, 금전, 낙천적, 낭비, 돈, 보석, 빚, 사채, 색정, 소비, 소비, 애교, 언변, 언쟁, 연애, 연예계, 유흥, 유흥업, 음식, 재물, 즐거움, 칼로수술, 화류계, 회식
 
1).체와 용의 해석
본명성 7은 경제나 현금의 흐름에 대한 생각이 많고, 알뜰하고 성실하게 생활하는 한해가 됩니다. 언변이 유창해 주변사람들에 대한 설득력이 강해지고, 식도락을 즐기는 한해일 수도 잇습니다. 금전적인 수입이 많이 생기는 한해이지만, 나가는돈도 많은 시기라 잘 모이지는 않을 수 잇는 시기입니다. 
 
2).결과
본명성 7은 다소 욕심을 내어 크게 벌인 일이 성과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유창한 언변으로 바라던 연애나 결혼에 성공할 수도 있습니다. 끼가 있는 사람은 예술이나 재능으로 연예계로 진출할수 있는 계기도 생깁니다.  
 
 
8.본명성8 의 2022년 임인년 운세
8백토성 상의
가업, 갈등, 개혁, 고향, 공부, 땅, 막힘, 변동, 변화, 부동산, 빌딩, 사업적변화, 상속, 생사, 생사의갈림길, 쇠약, 수술교체, 수행자, 숙박업, 스님, 승진, 유산, 이사, 이직, 임야, 저축, 정체된, 조상, 창고업, 친구, 친척, 통장, 형제 
 
1).체의 해석
본명성 8은 변화와 변동이 많은 시기로, 그 변화나 변동을 통한 노력으로 크게 성장할 수 있는 한해가 됩니다. 꾸준한 노력과 인내력을 바탕으로 목표한 바를 이루기 위해 한발한발 전진해 나가는 저력이 있습니다. 노력에 대한 결실과 그 댓가가 따르는 운이라 기반을 다지는 한해가 됩니다.
   
2).용의 해석
용의 해석은 본명성 8이 이동한 궁위를 해석하지만, 정위반에 위치한 한해라 체와 용이 같습니다.
 
3).결과 
운세의 결과는 본명성 8이 위치한 간궁과 상수 8의 상의를 해석하시면 됩니다. 본명성 8이 자신의 궁위에 위치하고 삼합선까지 함께해 행운도 따른다고 봅니다. 변화나 변동이 많은 한해이지만, 착실하게 노력하고 저축한 결과로 큰 성과가 나타납니다. 
 
자신의 목표에 대해 꾸준히 다가서는 한해가 되어 부동산을 취득하거나 사업상 획기적인 변화도 가져올 수 있는 좋은 한해가 됩니다.
 
 
 
9.본명성9 의 2022년 임인년 운세
9자화성 상의
계약, 공부, 관재, 광고, 교육, 구설, 도장, 마찰, 명성, 명예, 문서, 미남, 미녀, 발령, 분쟁, 사치, 상벌, 소송, 수사, 신문, 예술, 이별, 이사, 이혼, 재판, 주식, 출세, 탄로, 파견, 학문
 
1).체와 용의 해석
본명성 9는 총명해 지혜가 출중하고, 공부나 학문 또는 수행으로 인해 크게 명성을 얻는 일도 생길수 있습니다. 더러는 구설수나 송사로부터 문제를 해결하여 명예를 회복할 수도 있고, 분쟁을 통해 좋는 결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2).결과
본명성 9는 추진하던 일이 결실을 나타내게 되어 신문이나 방송 등을 통해 밖으로 드러나는 한해가 됩니다. 명예와 명성이 크게 높아지게되어 출세의 가도를 달릴 수 있는 기반이 되기도 합니다. 계약이나 주식, 채권 등에서 크게 수익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더러는 바라던 이혼이나 입별을 통해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는 계기가 됩니다.